다들 쉽게 돈 벌고 싶잖아요??
흔히 말하는 돈이 벌어오는 돈만으로 생활이 되는 자본가가 되기 전에는 투자금을 늘리는 게 핵심이다.
현재 나는 이를 위해 월급의 일부를 영어와 일본어 공부, 즉 자기계발이 쓰고있다.
문제는 매일 2시간 정도를 공부하고 운동까지 하니 나만의 시간이 없다.
8월까지는 공부루틴을 몸에 새기는 기간으로 잡아서 주말 알바도 자제하고 있다.
수많은 핑계로 점철된 내가 가장 집중하고 있는 건 크게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돈을 버는 방법이다.
그중에서 현재 가장 핫하고 쉬운 카테크를 소개하려 한다!
이벤트는 두가지로 이전에도 같은 이벤트를 해서 쏠쏠한 수익을 올렸던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
그 이벤트를 참여했던 사람들은 참여할 수 없다.
하지만, 이 글에 혹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이런 이벤트를 잘 챙기지 않을테니 주목해 주시길!
*기간: ~8/8(목)
얼마 남지 않았으니 빨리 카드를 만들 것!!
이벤트는 두 가지다.
첫 번째는 누적 30만원 사용하기.
먼저, 넥슨 현대카드를 만든 후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면 된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2. 개인(신용)정보 선택 제공에 관한 사항(제휴서비스)에 동의했는가와 4.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한 회원인데 2번의 경우는 카드를 발급받을 때 누르게 되어있다.
그러니, 잘 모르겠으면 어차피 잠깐 사용할 카드 다 Yes를 누르자.
안 눌렀으면 카드사에 전화해야 하는 것 같다. 어플에서는 어떻게 한는지 모르겠다.
4번의 경우가 나를 꽤 괴롭혔는데 다른 글을 보니 나같은 사람이 많은 것 같다.
사진에 있는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 동의하러 가기'를 클릭하면, 내정보가 뜨는데 거기서 내 정보 관리-수신 설정을 누르면 유용한 소식 받기가 뜬다.
***꼭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야 한다!!!***
그러니 카드를 발급 받으면 잊지 말고 미리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를 것!
첫 번째 이벤트는 기간 안에 30만 원을 쓰면 언제든 바로 혜택을 수령할 수 있다.
조건을 달성하고 혜택 수령하기 버튼을 클릭하면(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혜택 수령하기 버튼으로 바뀐다) 25만 포인트가 바로 꽂힌다.
매달 카드 사용금액의 50%(최대 1만 포인트)가 다음달 중순의 포인트로 들어온다.
나도 지난 달 카드를 사용했어서 이번달 중순에 1만 포인트가 들어왔다.
혜택 1을 참여했다면, 자동 신청이 되며 혜택도 내가 따로 수령할 필요가 없이 알아서 들어온다.
지급일정은 아래와 같다.
첫 번째 이벤트에 응모를 해야하므로, 이 글을 보는 당장 카드부터 만들기를 바란다!
아시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우리가 흔히 실적을 채우면 다음달 카드 사용시 혜택을 주는 일반 카드와 달리 일정 금액 이상을 쓰면 포인트나 현금을 주는 카드들이 있다.
이런 카드들을 이용하는 게 카테크의 기본 골자이다.
그 많은 카드들의 실적을 어떻게 채우지?라는 생각이 든다면 맞다.
재테크란 투자금을 늘릴수록 유리하고 투자금을 늘리기 위해선 월 사용금액을 줄여야 한다.
하지만, 카드 실적을 위해 쓸데없는 지출을 한다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이다.
그래서 카테크를 하는 사람들은 부족한 실적을 상품권을 사면서 채운다!
많은 카드들이 이러한 카테크를 방지하고자 상품권은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요즘은 카테크가 많이 줄고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넥슨X현대카드는 카테크가 가능하고 나도 이 방법으로 내 카드뿐만 아니라 아버지, 어머니의 카드 실적도 채워 포인트를 받았으니 카테크 추천한다.
카테크 방법은 네이버에만 쳐봐도 수많은 블로그들이 알려주고 있으니 원리만 잠깐 설명하자면,
티몬이나 위메프 등 여러 사이트에 상품권이 할인해서 올라온다.
우리는 이런 상품권을 구매한 뒤 다시 현금화를 하면서 최소한의 지출만을 하고 카드 실적을 채울 수 있다.
최소한의 지출이라고 표현한 건, 해피머니 상품권의 경우 페이북에서 현금화를 할 경우 8%가 할인된 46000원(5만원 권의 경우)으로 들어오게 된다.
즉, 400원의 손해가 발생하게 되고 30만원 실적을 채우기 위해서는 7장, 즉 2800원의 손해를 봐야 한다.
하지만 이러고 25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충분히 감내해도 되는 수준이다.
보통 월초, 월말에 할인율이 크다.
요즘은 카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할인을 크게 하지 않는데 잘 찾아보면 46300원 이하, 심지어는 46000원에 아무런 손해를 보지 않고 실적을 채울 수도 있다.
단, 이런 상품권은 금방 품절되닌 상품권 알리미를 쓰는 걸 추천한다.
쨋든, 나는 부모님 것까지 해서 카드 3개를 돌렸고 총 78만 포인트를 받았다.(기본 1만 포인트 지급)
이 포인트를 중고나라와 팔라고에 열심히 팔았고 총 686,900원을 현금화 할 수 있었다.
너무 기분 좋게도 부모님은 내가 열심히 알아봐서 얻은 꽁돈이라고 나보고 쓰라 주셨다!!ㅎㅎ
이 돈은, 다음주 엄마와 일본여행 갈 때 쓸 예정이다. 딱 이정도 환전함!!
현재 시장에 넥슨 포인트가 많이 풀려서 그런지 88%정도의 수준으로 거래되는 것 같다.
그래서 총 30만 포인트를 얻는다면 약 26만 원정도를 손에 쥘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내 돈과 시간을 거의 안 쓰고 26만원 버는 방법을 공유했다.
이번 달 월급을 받으면서 드디어 내 계좌에 -가 +로 바뀌었다.
학자금 대출에 카드값 나갈 거 생각하면 아직 -이지만, 그래도 ISA 계좌에서 첫 투자를 시작했다!
이제 부자되는 길에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이다~~!!
꼭, 열심히 돈 벌어서 1억을 만들테니 지켜봐 주시길...
D-1014
1억까지 남은 돈: 약 1억 100만 원(카드 값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