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팅어 마이스터 합리적인 장기렌트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8월의 마지막날이 되었는데요, 8월 말에 출시된다고 하였던 기아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얼마전에 출시가 되었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소식을 들으셨을 것 같은데요,
오늘 지난 27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런칭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 스팅어 마이스터의 가격, 특징, 장기렌트 방법 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알려드릴 것을 가격인데요,
우리들의 소비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된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지요.
이번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의 가격은 2.5가솔린 터보 플래티넘이 3,853만원, 마스터즈 4,197만원부터, GT3.3터보 패키지는 마스터즈에서 선택가능하며 4,643만원부터 라고 하는데요,
이는 모두 개별소비세 3.5%를 기준으로 한 금액이라고 합니다.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출시 가격을 알아봤으니 특징도 살펴보려 하는데요,
페이스리프트라는 말을 잘 살려 내,외관 디자인측면에서 큰 변화가 아닌 소소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대부분 획기적인 변화를 추구하는편이지만 스팅어에 대하여서는 소소한 변화가 오히려 호응을 얻었는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기존 스팅어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아주 많았기때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미 완벽하다는 소리를 듣던 차량이기에 기존 디자인을 유지시킨것이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모을 수 있었습니다.
그나마 변화를 준 부분은 램프, 머플러, 휠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자면,
램프는 신규램프 디자인을 적용해주었습니다.
기본 모델에도 4포인트 LED주간주행등이 적용된 LED헤드램프를 추가해주었으며 후면에는 수평형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LED 순차 점등 턴시그널 램프를 적용해주었지요.
머플러는 팁의 사이즈가 더 커졌으며 휠은 18인치, 19인치 모두 디자인이 변경되었구요.
실내의 경우도 기존모델에서 크게 바뀌지 않았는데요, 그나마 생긴 차이점은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에는 화면사이즈가 10.25인치 내비게이션으로 적용되었다는 것과 업그레이드된 퀼팅 나파가죽시트, 앰비언트 라이트의 적용범위가 확대된것을 이야기해 볼 수 있습니다.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의 특징은 위와같이 기존 모델에서 크게 변화하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이 업그레이드 된 점을 이야기 할 수 있는데,
향상된 편의 및 안전사양에는 기아페이, 내차위치공유서비스, 360도 뷰 등등 이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의 가격, 특징을 살펴봤으니 장기렌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겠죠?
요즘은 다양한 장점들로 인해 차량을 장기렌트로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가장 합리적이게 계약을 이뤄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알아보아야합니다.
그 이유는 같은 차, 같은 조건이라해도 견적이 다르게 나오기때문이죠. 그래서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혹시 직접 이곳저곳 알아볼 시간이 없으시거나 렌트에 대해 잘 모르실경우 다양한 업체를 상대로 비교견적 내주는 곳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가가 꼼꼼하게 살펴주기때문에 꼼꼼히 살피지 못함으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지 않기때문이죠.
만약 비교견적 내주는 곳도 잘 모르시겠다면 국내 최대규모로 협력사를 보유한 카베이에 문의해보세요.
만족스러운 견적을 내드릴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