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스포티지 특징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2021년형 스포티지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으셨나요..? 며칠전에 등장한 소식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미 많은 정보들을 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아직 못들으신 분들이 있으실까 싶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2021년형 스포티지에 대한 특별한 이벤트 소식도 함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2021스포티지 관련 특별한 이벤트 소식은 바로 구해줘카즈 라는 것인데요,
예능프로그램 구해줘홈즈를 아시나요?
구해줘홈즈의 컨셉을 바탕으로 기획한 디지털 캠페인 구해줘카즈를 연예인 박나래와 붐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의 차량을 찾는 의뢰인에게 2021스포티지를 소개하는 것이죠.
현재 예고편정도만 시청할 수 있는 상태이고, 풀버전은 9월 마지막주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추석연휴를 노리고 그렇게 방송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박나래와 붐이 진행하는 구해줘카즈 영상을 시청하실분들은 9월 마지막주에 기아차의 유튜브채널인
캬TV 나 기아페이스북을 찾아보시면 된답니다.
2021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펼쳐지는 이벤트소식을 전달드렸으니 이제는 연식변경 스포티지의 특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021년형 스포티지는 지난 22일에 공개가 되었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는데요,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전자식 주차브레이크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한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기본으로 적용시킨것을 보며 편의성과 고급감이 강화되었다고 말해 볼 수 있겠지요.
또하나의 큰 특징은 아무래도 그래비티 모델이 추가된것을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기존 프레스티지 트림과 시그니처 트림에 블랙을 테마로 차별화된 디자인요소를 적용시킨 스포티지그래비티 트림이 추가되었습니다,
중력, 중대함이라는 의미를 가진 그래비티는 고급스럽고 강인하며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연출해주고 있지요.
전면부를 살펴보면 신규 메쉬 패턴에 블랙 하이그로시를 적용한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엣지를 강조한 입체적인 형상의 블랙 프론트 스키드 플레이트를 장착해 강렬한 이미지를 강조했고,
후면부는 블랙범퍼가니쉬, 블랙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 측면부는 19인치 블랙 휠, 블랙 루프랙, 블랙 사이드실 몰딩, 다크 크롬 서라운드 몰딩을 적용해 날렵한 느낌을 살려준것이 특징입니다.
2021년형 스포티지 그래비티 외장 색상은 체리흑색, 스노우 화이트 펄, 클리어 화이트, 파이어리 레드,
스틸 그레이 5가지 색상으로 운영되며 멋과 경제성을 갖춘 취향 저격 성능템 SUV 라고 기아차는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해줘카즈라는 캠페인도 진행하는 2021년형 스포티지의 특징을 살펴보았는데요, 이의 가격은
2376~3239만원 입니다.
만약 장기렌트나 리스로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합리적인 견적을 보여드릴 수 있는 카베이에 연락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함께 살펴본 정보가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