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베이 Jun 16. 2021

K9 장기렌트 저렴하게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

K9 장기렌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는 비가 오더니 오늘은 또 날씨가 굉장히 좋습니다.

오락가락하니까 좀 별로네요..이런 좋은 날씨에는 여행을 가야하는데

회사라니...ㅠㅠ 다들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어제 출시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신차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K9인데요. 공개된 정보와 더불어, #K9장기렌트 까지 모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22 K9 / 2021 K9


기아에서는 바로 어제죠. K9 부분 변경 모델인 더 뉴 K9 차량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더 뉴 K9은 동급 최고 수준의 다양한 최첨단 주행 / 안전 / 편의 사양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으로 대형 세단에 맞는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첨단 주행 신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또한 탑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대거 탑재했다고 하는데요. 신차 수준으로 변경된 고급스러운 내관, 외관으로 공개된 디자인을 살펴보면,


외형은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에 V 형상의 정교한 크롬 패턴을 적용하면서 플래그십 세단의 존재감을 강조했으며, 좌우 수평으로 리어램프를 연결해 와이드한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내부는 시트의 허리 받침과 쿠션까지 확대된 퀄팅 패턴과 고급스러운 리얼 우드 소재, 다이아몬드 패턴의 컨트롤러 등을 통해 인테리어의 품격을 더욱 높였습니다.



2022 K9 내부 / 2021 K9 내부


K9에는 세계 최초로 전방 예측 변속 시스템을 탑재하면서 전방 도로 형태와 교통 상황을 스스로 파악해 기어 단수를 바꿔주며, 기아 최초로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적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주행 환경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또한 전 트림에는 기본으로 고속도로 주행 보조2와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 등을 탑재해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주행 안정성과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터치 방식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지문 인증 시스템, 터치 스크린 기능, 필기 인식 통합 컨트롤러 등이 적용된 뒷좌석 듀얼 모니터 등을 새롭게 장착했고 이 외에도 14.5인치 초대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지능형 헤드램프, 후진 가이드 램프 등을 신규로 적용하면서 더욱 좋은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2022 K9 / 2021 K9


더 뉴 K9 차량은 넉넉한 힘과 정숙성을 갖춘 3.8 가솔린과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3.3 터보 가솔린 총 2개 모델로 운영되는데요. 모델별로 달리 구성했던 기존의 트림 체계인 플래티넘 / 마스터즈로 단순화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더 뉴 K9 가격은 개소세 3.5% 적용 기준

3.8 가솔린 플래티넘 5,694만원 / 마스터즈 7,137만원

3.3 터보 가솔린 플래티넘 6,342만원 / 마스터즈 7,608만원 이라고 합니다.










2022 K9 / 2021 K9


자, 이렇게 해서 새롭게 출시된 더 뉴 K9 차량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K9 차량은 대형 세단으로 고급스러움을 갖추었지만, 그만큼 가격 역시 굉장히 고가인데요. 때문에 관심이 있더라도 금액적인 부분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K9 차량을 이용하고 싶어도 고민을 하시는게 현실입니다.

이 금액적인 부담감을 낮추는 새로운 방법이 있죠?? 바로 K9 장기렌트입니다.


K9 장기렌트의 경우 월 렌탈료는 차량 대금 + 각종 세금 + 보험료가 전부 포함된 금액으로 나오기 때문에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춰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사고가 나더라도 보험료 할증 걱정 없이 이력이 남을 필요 없이 계약 당시 설정해둔 면책금만 납부한다면 신경쓸거 없이 해결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사업자분들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세단을 많이 이용중이시잖아요?

K9 장기렌트의 경우 비용 처리가 가능해지고, 회계 업무도 간편해지는데요. 여기에 연간 최대 1,500만원까지 절세 혜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사업자 분들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K9 장기렌트 뿐만이 아니라 매 달 진행하는 이벤트로 핫하고 인기 있는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카베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베이 무료견적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경차장기렌트가격 견적비교 해야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