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세븐 콘셉트카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제 밤 갑자기 비바람이 몰아치더니
우산도 망가지고, 날씨도 추워졌습니다. 이런 날씨일수록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요즘 화제의 차량인데요.
#현대세븐콘셉트카 에 대해서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공개된 정보와 이미지 모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1월 4일 현대자동차에서는 대형 SUV 아이오닉7의 콘셉트카 '세븐'의 티저를 공개했었습니다. 대형 SUV 전기차의 디자인과 기술 비전을 담은 콘셉트카로 전기차를 한층 더 확장시킨 모델이라고 설명을 했는데요. 17일 '2021 LA 오토쇼'에서 전기 SUV 콘셉트카 세븐의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간단하게 공개된 디자인과 정보들에 대해 살펴보자면,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적용해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형태의 전기 SUV 차량으로 외관은 낮은 후드 전면부터 루프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곡선과 긴 휠베이스로 세븐만이 보여줄 수 있는 비율을 구현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오닉 브랜드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것과 동시에 아날로그와 디지털 감성을 연결하는 파라메트릭 픽셀 디자인을 헤드램프와 리어램프 등에 적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내는 거주성을 향상시켜 자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차량 탑승부터 운전석 쪽 하나의 도어, 조수석 쪽에 기둥이 없는 코치 도어를 적용, 비대칭적인 도어 배치로 완전히 새로운 실내 공간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는데요. 유선형의 루프라인과 긴 휠베이스, 3열까지 이어진 플랫 플로어가 넓은 공간을 연출하며 프리미엄 라운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전석에는 수납되어 있다가 필요시 위로 올라오는 전자 변속기 컨트롤 스틱이 탑재되었고, 슬림한 칵핏 적용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180도 회전을 비롯해 앞뒤 이동이 가능한 2개의 스위블링 라운지 체어와 1개의 라운지 벤치 시트는 운전모드와 자율주행 모드 등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시트 배열이 가능하고, 27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이동식 콘솔은 가전제품처럼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세븐에는 급속 충전 시스템을 적용해 충전 효율을 높였는데요. 350kW급 초급속 충전시 20분 이내 배터리 용량의 10%에서 80%까지 충전 가능하다고 합니다. 1회 충전으로는 최대 482km를 목표로 하고 있어 기대가 되네요.
자, 이렇게 해서 현대 세븐 콘셉트카 관련해서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사실 세븐의 경우 정확한 출시일부터, 사전계약, 가격 등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실 콘셉트카가 이제 나온것이라면 출시되는데까지는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한데요. 현대 세븐 차량에 대한 정보가 나온다면 다시 한 번 더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여러분들은 세븐같은 전기차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으신가요? 할부로 구매? 장기렌트? 사실 이용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바로 장기렌트인데요. 다들 아시다싶이 전기차의 경우 보조금을 지급받느냐 못받느냐가 아주 크게 갈립니다. 하지만, 전기차는 점차 혜택이 감소되고 있는 추세죠. 카베이 장기렌트를 활용한다면 전기차 보조금 적용은 물론이고 할부로 구매했을 때 보다 더 저렴하고, 더 빠르게 받아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장기렌트의 경우 월 렌탈료 납부로 이용을 할 수 있는데 렌탈료 구성은 차량 대금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렌탈료 납부로 간편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사고가 나더라도 면책금 제도를 활용하면 소액의 면책금 납부로 사고 처리도 간편하게 되면서 보험료 할증이나 이력도 없습니다. 이것저것 신경써야하는 할부 구매와 다르게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을 수 있도록 비교해드리고 있습니다. 내가 조금이라도 차량을 빨리 받고 싶고,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카베이로 문의하셔서 나에게 맞는 견적 받고 신차 타고다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