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0 리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월요일입니다. 벌써 1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는데요.
다들 많이 피곤하시겠지만, 화이팅 하시고
점심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G90리스 입니다. 제네시스에서
공개한 G90 정보나 가격부터 리스까지 안내해드릴테니
궁금한게 있다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제네시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초대형 세단 G90 차량이 공식 출시됐습니다. G90은 에쿠스부터 이어지는 4세대 완전 변경 모델로 제네이스의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한 우아한 디자인과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추었다고 하는데요. G90은 우아한 외관과 여백의 미를 바탕으로 한 실내, 편안한 이동을 돕는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능동형 후륜 조항,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등이 특징입니다.
제네시스 차량의 전면부는 큼지막한 두 줄의 전조등과 브랜드 특유의 크레스트 그릴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전장과 전폭이 커서 웅장한 느낌을 주지만, 측면부와 후면부는 늘씬함이 돋보입니다. 측면부는 후드에서 트렁크까지 부드러운 포물선을 그리고 있으며, 두 줄로 구성된 후면부 램프도 수평 라인이 늘씬함을 강조했네요. 제네시스 G90은 한국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특징인데요. 도자기에 문의를 새겨 넣는 상감 기법을 차 안쪽 문 잠금장치에 적용했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커넥티드 카 통합 콕핏이 내장되어 계기판과 디스플레이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번 신형 G90에는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이 탑재되는데요. 주행 조건과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에어 스프링 강성을 3단계로 조절해 승차감과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전방 카메라와 내비게이션을 통해 인지한 전방 상황을 계산해 서스펜션 감쇠력을 조절한다고 하네요. 여기에 G90은 주행 조건에 따라 차체의 높이가 달라지는데요. 고속으로 달릴 땐 차고를 낮춰 공기 저항을 줄이고, 노면이 울퉁불퉁한 길을 달릴 땐 차고를 25mm 높여 차체 하부 손상을 방지합니다. 승객이나 화물 무게에 따라 차량 하중이 달라져도 일정한 차고를 유지하는 기능도 포함됐다고 하네요. 또한 G90은 이지 클로즈, 그립 감지 시스템,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무드 큐레이터 등 신규 감성 사양이 다양하게 탑재됐다고 합니다.
신형 G90의 가격은 세단 8,957만원 / 롱휠베이스 1억 6,557만원부터 시작이라고 하네요.
자, 이렇게 해서 제네시스 G90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제네시스는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고 있는 차량이긴 하지만, 이번 G90으로 인해 무려 1억원대 라는 차량가를 기록할 정도로 많이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업무용으로도 이용을 하겠지만, 개인분들도 알아보는 분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 비싼 제네시스 차량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G90 리스입니다. 왜냐,
우리가 일반적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방법은 차량가 일부 금액을 선납금으로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을 할부로 이용하게 됩니다. 여기서 신차를 할부로 구매하는 것도 금융서비스고, 리스도 금융서비스이긴 하지만, 비교해봐야 할 점은 초기 비용을 어떻게 활용하느냐 인데요. 할부로 이용할 때 일부 금액을 선납금으로 내는 것은 소멸되는 금액이지만, G90 리스의 경우 이 초기 비용을 보증금으로 설정한다면 리스 계약 기간 만료 후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금 완납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면 할부보다 리스로 이용하는 것이 좀 더 저렴합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으실 수 있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일일히 혼자 여기저기 문의하는 것이 아닌 카베이 딱 한 번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절약은 물론이고,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G90 리스가 아니더라도 다른 차량을 리스로 이용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