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5 포토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2023K5포토 정보에 관련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에서는 어제 중형 세단 K5의 연식 변경 모델, 2023 K5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2023 K5는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의 가니쉬를 적용해 외장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기존에 옵션으로만 선택할 수 있었던 일부 편의사양을 트림별로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인데요. 고급 트림인 노블레스 트림에 뒷좌석 측면 수동 선커튼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에 기존 선택사양으로 운영하던 10.25인치 내비게이션을 기본화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을 전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하고, 노블레스 이상 고급 트림에 전방 레이더를 기본 탑재해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주행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한 층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최상위 스페셜 모델 '블랙 핏'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하네요.
블랙 핏 모델은 18인치 블랙 포인트 전면가공 휠, 블랙 하이그로시 리어 스포일러 탑재해 외장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내장에는 스웨이드 헤드라이닝, 스웨이드 A/B 필러, 헤어라인 패턴 가니쉬를 적용하는 등 고객들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취향을 반영했다고 합니다.
2023 K5 가격은 2.0 가솔린 트렌디 2,400만원 / 프레스티지 2,651만원 / 노블레스 2,862만원 / 시그니처 3,205만원
1.6 가솔린 터보 트렌디 2,479만원 / 프레스티지 2,768만원 / 노블레스 2,979만원 / 시그니처 3,284만원
2.0 하이브리드 트렌디 2,834만원 / 프레스티지 3,031만원 / 노블레스 3,262만원 / 시그니처 3,551만원이며,
2.0 가솔린과 1.6 가솔린 터보 모델에 블랙 핏 사양을 선택하면 50만원 추가, 2.0 하이브리드의 경우 70만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요즘은 인기 차량들의 연식 변경 모델이 조금씩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도 있고, 타사 경쟁 차량과의 경쟁력을 위해 빠르게 상품성을 개선해서 출시하는 것 같아보이기도 하는데요. 출시되는 것까지는 좋지만, 문제는 출고 대기입니다. 결국 아무리 연식 변경을 해서 상품성을 높였다고 하더라도 결국은 구매하고 출고를 받는데까지의 시간이 굉장히 오래걸립니다.
적어도 6개월 이상, 터보나 하이브리드모델의 경우, 1년 이상의 시간을 대기해야하기 때문에 구매를 하더라도 바로 받을 수가 없는데요. 이게 사람들에게 제일 큰 고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걸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신차장기렌트입니다.
현재 반도체 수급으로 인한 출고대기가 심해지면서 렌탈사에서는 최대한 차량이 빨리 나올 수 있도록 대량으로 선구매를 해놓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미리 구매를 대량으로 한다는 것인데요. 이 선구매했던 물량들이 생산이 되고 일정에 맞춰 조금씩 조금씩 물량을 풀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잡는다면, 대기를 전부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베이는 약 20여개 협력 업체들을 대상으로 고객님 상황에 맞는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견적 받아볼 수 있도록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딱 한 번의 상담으로 여러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해볼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한 것은 물론이고 시간절약도 되는데요. 실시간으로 렌탈사 업체의 즉시출고 가능한 차량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원하는 차량의 물량이 언제쯤 나오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출고달력까지 오픈했으니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카베이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