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몰 할인부터 우편 요금 할인까지
우체국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뭘까요? 편지 부치기, 등기와 소포 보내기. 여기에서 택배가 추가되고, 예금, 보험, 체크카드 업무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많은 것들이 가능했던 우체국에서 제공하지 않았던 서비스는? 놀랍게도(?) ‘신용카드’입니다.
우체국X우리카드 콜라보...업무협약 체결
우정사업본부는 우리카드와 1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우정사업본부와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제휴 서비스 제공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공동마케팅,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입니다.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우리카드의 ‘카드의 정석’과 콜라보, ‘우체국-카드의정석’ 제휴 신용카드가 29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우체국X카드의 정석’ 신용카드, 혜택은?
29일 출시될 ‘우체국X카드의 정석’ 신용카드는 카드의 정석 상품이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우편서비스, 우체국쇼핑몰 최대 10% 할인 등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콜라보 대상 상품은 '카드의 정석 SHOPPING'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용실적 15만원 이상일 경우 1년 만기 휴일재해보장보험 무료가입이 제공됩니다. 신규 발급 이용자에게는 주유소, 편의점, 대형마트,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한 2만 5천원 상당의 쿠폰이, 카드 출시 후 3개월 동안 우체국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체국 신용카드 발급은 가까운 우체국, 우체국 예금·보험 홈페이지, 우체국 간편송금앱 (포스트페이) 등에서 가능합니다.
‘카드의 정석’ 상상 이상의 콜라보, 어디까지 갈까?
지난 4월 첫 상품인 ‘카드의 정석 POINT’를 시작으로 상품군을 늘려가고 있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여러 할인/적립 신용카드를 비롯, 하이마트, KT, LG U+, 넥센타이어와의 제휴카드를 출시 한 데에 이어, 우리카드를 사용하는데 롯데 L.POINT가 적립되는 ‘카드의 정석 L.POINT’를 출시했습니다. 또 기존의 스테디셀러 카드인 ‘NEW우리V카드’를 카드의 정석 버전으로 리뉴얼하기도 했죠. 이번 우체국과의 콜라보로 기존 카드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팔색조 같은 콜라보를 선보인 ‘카드의 정석’ 시리즈가 어디까지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더 많은 카드 이야기는? 카드고릴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