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활용 꿀팁
지령이 떨어졌다. 가이드를 맡아 달라나. 세상 평범한 직장인인 내가?
지옥철 출근부터 나를 위한 퇴근길까지 할인 받다. 서울 씨티 투어 –광화문-
여행을 기다린다. 형형색색 칠해 둔 달력을 곁눈질하며 일과를 보낸다. 여느 직장인이 그렇듯. 한 가지 고민이 있다면 바로 비용. 항공권, 호텔 왜 이리 비싸?!
왜긴.. 성수기니까. 사람 없는 비수기에 혜자롭게 떠나는 일, 그런 건 직장인에게 있을 수 없으니까. 하핫.. ㅜㅠ. 그렇다고 낙담하진 말자. 아낄 수 있는 곳에서 아낄 수 있을 만큼 아껴보자.
가이드고릴라와 함께하는 서울 씨티 투어 두 번째 코스는 영등포다. 영등포하면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하면 폭풍 쇼핑. 씨티카드 있으면 타임스퀘어에서 여행 준비 알뜰하게 할 수 있다.
밖으로 나오니 노을이 진다. 북적이던 영등포 거리가 한산해졌다. 안도감이 느껴지는 건 여행 준비를 마쳤기 때문일까. 솔직하자면, 제법 합리적으로 여행 준비를 마쳐서겠지.
마음 먹고 카드를 긁은 날, 집으로 가는 길은 어쩐지 속이 불편했다. 다달이 조금씩 쌓이는 적금을 위안 삼는 직장인에게 큰 소비란 그런 것이니까. 시간을 두고 애써 소화해내야 하는 과식 같은 것.
오늘은 조금 다르다. 직장인을 위한 파란 카드와 나의 궁합이 꽤나 잘 맞아 떨어졌다. 직장이 있는 광화문에서 그리고 이곳 영등포에서 씨티클리어카드가 기분 좋은 소비를 도와준 덕에.
TMI: 씨티투어 다음 코스, 드디어 공항 입성! 씨티클리어카드 한 장으로 인천공항 100% 활용하는 법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하시라!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