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May 03. 2019

지금껏 당신은 신용카드를 잘못 쓰고 있었다

이 세 가지 질문에 제대로 답하지 못했다면



카드 열심히 썼는데 할인 금액 왜 0이지..?



신용카드 혜택 꼼꼼하게 확인하고

나한테 딱 맞는 카드 발급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열심히 할인되는 영역에서 잘 썼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할인 금액이 기대에 못 미칠 때가 많으셨나요?


그렇다면,

이 세 가지를 잘 챙겼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때!




전월실적과 실적 포함/제외 항목을 확인하셨나요?


2 할인한도나 할인횟수를 확인하셨나요?


최소결제금액 조건을 확인하셨나요?



'잘 모르겠네요..'라고 대답하는 당신!


지금껏 당신은 신용카드를 잘못 쓰고 있었다!




내 카드 혜택은 내가 챙긴다! 캠페인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신용카드 혜택 조건'의 비밀,

카드고릴라에서 꼼꼼하게, 확실하게 짚어드립니다!


매월 청구서를 보며 뿌듯해하는 신용카드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카드 쓴 만큼 혜택도 챙기는 합리적인 소비자로 거듭나고 싶다면?

수상한 제보자(?)와 NAVY 에디터의 거침없는 설명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관련 콘텐츠 보러가기 <<





합리적인 카드 사용자 되는 지름길은? 카드고릴라!



작가의 이전글 롯데월드/에버랜드를 반값에? 놀이공원 할인 체크카드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