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May 24. 2019

코스트코, 오늘부터 현대카드 결제… 현장 카드신청 가능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 X 현대카드’ 시대 개막!


(출처: 현대카드 뉴스룸)


5월 24일, 코스트코와 현대카드의 새로운 파트너십이 시작됐다.


오늘부터 코스트코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2019년 5월 24일부터 전국 16개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오직 현대카드와 현금 결제만 가능하고, 기존 결제 카드는 사용할 수 없다.


지난 해 8월, 제휴사업 계약을 체결한 두 회사는 약 9개월 간 새로운 코스트코 특화 카드(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출시하고, 현대카드가 없는 코스트코 회원들이 간편하게 카드를 발급받아 결제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새로운 파트너십을 차분하게 준비해왔다.


아직 현대카드를 발급받지 못한 고객들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현대카드는 현장에서 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 매장 내 현대카드 신청 부스를 마련했다. 부스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발급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발급 가능 고객은 카드번호를 스마트폰 앱카드나 휴대전화(본인 명의) 문자메시지 등으로 우선 발급 받아 코스트코 쇼핑에 활용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고객들이 현장에서 불편함 없이 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전국 모든 코스트코 매장에 카드 신청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도 카드 신청이 가능해 매장 방문 전 미리 신청하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는 새로운 ‘코스트코 X 현대카드’ 시대를 맞이한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6일(목)까지 2주 간 코스트코에서 현대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6개월, 50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는 12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5월 28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현대카드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6월 30일까지 현대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로키’ 에코백을 증정한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발급을 생각중이라면?


매거진의 이전글 현대카드, 코스트코 결제 개시 D-7! 어떤 카드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