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BO 프로야구 예매 할인 이벤트
야구시즌이 돌아왔다! 4월 하면 다들 벚꽃을 기다리고 있겠지만 야구 팬인 에디터 Mint에게는 봄이 오면 야구 시즌이 시작된다는 것이 그 무엇보다 가장 반가운 소식! 특히 이번 2018 KBO 리그 개막전은 3월 24일(토)로, 예년보다 일찍 개막하였다.
에디터 Mint와 같은 야구 팬心을 자극하는 카드사 이벤트가 있어 가지고 왔다!
KB국민카드 2018 프로야구 정규시즌 할인 이벤트
KB국민카드 회원이라면 NC 다이노스, KIA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홈경기 일반석 예매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2018 프로야구 정규시즌 내내 적용된다. 참고로 이 이벤트! KB국민카드의 신용/체크카드 모두 포함된다. (단, 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는 제외되며, 한화 이글스는 기업카드가 포함된다.)
그렇다면 구단별 할인 금액은? 할인 방법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자.
Key Point
야구 시즌은 길기 때문에 올해 많은 직관을 예정하고 있다면 서랍 안에 있던 KB국민카드를 꺼내거나 이 기회에 KB국민카드를 하나 마련하는 것도 방법일지도? (프로야구 할인 카드.. 제휴 서비스가 아니라면 많지 않다는 사실 참고하자.)
이벤트기간: 2018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코리안 시리즈 제외)
이벤트내용: KB국민카드로 NC 다이노스, KIA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홈경기 예매 시 즉시 할인(구단별 할인 금액은 다름, 아래 참고)
1) NC 다이노스 홈경기 일반석 입장권 3,500원 즉시 할인
- 1경기 1회, 성인 2인 한정
- 인터넷 예매(티켓링크) 및 매표소 현장 결제 모두 할인 적용
2) KIA 타이거즈 홈경기 일반석 입장권 2,500원 즉시 할인
- 1경기 1회, 성인 1인 한정
- 인터넷 예매(티켓링크) 및 매표소 현장 결제 모두 할인 적용
3) 한화 이글스 홈경기 일반석 입장권 1,500원 할인
- 1경기 1회, 회원 및 동반 1인 한정
- 매표소 현장 결제 시에만 할인 적용 (인터넷 예매 할인 제외)
모든 구단이 아닌 NC 다이노스, KIA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홈 경기에 한정된다는 점은 일부 팬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는 이벤트지만 그래도 진정한 야구 팬이라면 원정 경기도 가봐야 하지 않을까!
참!! 부러워하고 있을 두산 베어스 팬 또는 서울 팬들에게 전한다. KB국민카드로 두산 베어스 홈경기 현장 결제 시 2018원(레드석, 네이비석, 외야석) 할인 해준다.
올해 직관을 예정하고 있지만 아직 KB국민카드가 없는 분들을 위해 에디터 Mint가 인기 KB국민카드를 추천하고자 한다. 참고로 소개할 3개의 KB국민카드 모두 KB국민카드 신규 발급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발급에 대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드고릴라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아도 물론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
에디터 Mint가 추천하는 KB국민카드
KB국민 굿데이카드는 전월실적에 따라 1,2,3구간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예를 들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에는 1구간 혜택만 제공되며, 60만원 이상이라면 1구간 혜택에 2구간 혜택이 포함되는 방식이다.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 시에는 1,2,3구간 혜택 제공)
1구간 혜택에는 주유소/충전소 리터당 60원 할인, 통신 10% 할인, 대중교통/택시) 10% 할인이 포함된다. 2구간은 외식/커피 10% 할인, 3구간은 학원/휘트니스센터 업종 10%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할인 영역에 주요 생활 업종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전월 실적에 따라 혜택이 더해지는 등 여러장점을 갖고 있어 여전히 KB국민카드 베스트에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이다.
청춘들을 위한 카드로 소개되는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그들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심플-하게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50% 할인, 버거/패스트푸드 업종 20% 할인, 간편결제 10% 할인. (+ 교통/택시/통신 10% 할인) 주목할 점은 간편결제 할인 서비스가 다른 서비스와 중복 적용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결제하면 50%+10%가 모두 적용되어 스타벅스에서 총 6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10% 할인, 생활 요금(도시가스, 전기) 10% 할인 등이 포함되어 있고 전월 실적에따른 할인 한도도 좋은 편이라 생활비 할인 카드로 떠오르고 있다. 최소 전월실적인 40만원 이상만 사용해도 최대 4만 7천원(영화, 놀이공원 할인 제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카드고릴라 에디터들의 카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