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Sep 26. 2019

롯데카드, 라이킷(LIKIT) 체크카드 2종 출시!!


매주 고릴라차트리뷰를 보는 분들이라면…아니 가끔 고릴라 TOP100을 들어가 보는 분들이어도…2019 최다 1위 카드는 LIKIT FUN임을 알고 있을 것이다. 아주 가끔을 제외하고는 도무지 1위에서 내려오지를 않는 멋진 카드란 말이지… 같은 시리즈인 LIKIT ALL도 최근 계속해서 2위에 머무르고 있고!! LIKIT ON도 다른 두 카드가 너무 잘나가서 그렇지 TOP100에는 계속 올라와 있는 혜택이 쏠쏠한 카드다.


그런데 최근 들려온 대박소식!! LIKIT 시리즈의 체크카드 버전이 나왔다고…? 체크카드 잘알 ROSE가 이 소식을 놓칠 리가 없지. 아쉽게도 LIKIT FUN이 빠진 LIKIT all 체크카드와 LIKIT on 체크카드 2종의 구성이긴 하다. 요 카드들 얼마나 알짜 혜택을 가지고 있는 지 기존 신용카드 버전과 비교해보도록 하겠다!!



LIKIT ALL 카드 자세한 혜택 보러가기 >> 


LIKIT ALL 신용카드는 전월실적/할인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 결제일 할인 혜택이 있다. 무조건 카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서브카드로 사용하고 있기도 한 알짜카드!! 여기에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사용한다면 주유 건당 5천원, 편의점 건당 1천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더해졌다. 파랑파랑한 카드플레이트가 로즈 마음에 쏙 들었던 카드, 체크 버전은 과연 어떨까?



LIKIT all 체크카드는 역시 전월실적/할인한도 없는 기본 혜택을 가지고 있다. 신용카드와 다른 점이라면 할인이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0.2%를 캐시백 해준다는 것! 만약 전월실적 30만원을 충족한다면 주말 및 공휴일에는 2배인 0.4%가 캐시백 된다. 추가 혜택에도 물론 한도는 없다!! 카드플레이트의 손모양(��)은 신용카드 버전과 똑같지만 짙은 남색의 플레이트도 예쁘다… 역시 LIKIT 플레이트 예쁜 건 알아줘야 한다고 생각…



LIKIT ON 카드 자세한 혜택 보러가기 >>


LIKIT ON 신용카드는 이름처럼 온라인에 강한 카드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와 오픈마켓(11번가, 옥션, G마켓)에서 각각 월 1만원까지 10%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이 두가지 영역 외의 모든 온라인 이용 건과 해외 이용 건은 각각 월 5천원까지 5%가 할인된다. 여기에 통신요금을 월 5천원 한도로 10% 할인을 해주는 카드!! 월 최대 3만 5천원까지, 1년이면 최대 42만원을 아낄 수 있는 알짜카드다.



LIKIT on 체크카드는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영역에서 5%를 캐시백해준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은 월 2천원, 50만원 이상은 4천원까지!! 신용카드가 두 영역 합친 한도가 2만원이었던 걸 생각하면 좀 짜긴 하지만…연회비 없는 체크카드니까 뭐!! 모든 온라인 이용 건에는 3%가 캐시백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은 월 3천원, 50만원 이상은 4천원까지 캐시백 되고, 소셜커머스/오픈마켓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 카드가 조금만 더 일찍 나왔더라면…매일매일 탕진을 외치며 쇼핑을 해대던 과거의 대학생 로즈가 받았을텐데…말이지.


LIKIT 체크카드 2종은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과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발급 후에 ‘소액 신용 서비스’(라이킷 체크 플러스)를 신청하면 신용 심사를 거쳐 최대 30만원의 신용한도도 제공된다고 하니 필요한 사람들은 요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




유용한 카드 상식, 카드고릴라 친구추가하고 카카오톡으로편하게 받아보세요!




▶ 실시간 인기 신용카드 순위 보러가기 >>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 신용카드 분실·도난 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 롯데카드를 고민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혜택 별 ONE PICK


▶ ‘2019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 





작가의 이전글 가을에 쓰기 좋은 놀이공원 할인 카드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