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으로 할인되기 때문이다
어느 날 친구가 말했다. “이것저것 혜택 많은 카드 난 복잡해서 모르겠고, 그냥 스.타.벅.스.나 엄청나게 할인됐음 좋겠다!!!!(그러니 추천을 해내라 너는 카드고릴라 에디터라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그래서 열심히 정리해본 스타벅스 할인카드 4종. 그냥 10% 정도 할인되는 흔한 카드라면 이렇게 가져올 필요도 없다. 오늘 Navy가 추천하는건 무려 30~50% 할인이다!
시작해볼까?
청춘이라면 스타벅스지! (?..뭐래..) 스벅에 가면 과제하는 대학생, 자소서 쓰는 취준생, 보고서 쓰는 직장인 등 다양한 청춘들을 만날 수 있다. 이들을 위해 탄생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가 스벅 혜택이 없을리가 없지!
카페 중에서는 오직 스타벅스에서만 50% 청구할인이 된다. 여기에 간편결제 중복 할인이 가능하므로 총 60% 할인이 된다!!!!! 오늘 소개하는 카드 중 할인률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다.
삼성카드 중 인기순위 1등인 탭탭오. 매달 패키지 옵션을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커피+쇼핑 조합으로 6가지 옵션이 있다. 예를 들어, <패키지1>이 스타벅스50% 할인 + 오픈마켓 7% 할인 + 소셜커머스 1% 적립 + 트렌드샵 1% 적립의 조합이라면, <패키지5>는 커피전문점 30% 할인 + 소셜커머스 7% 할인 + 오픈마켓 1% 적립 + 트렌드샵 1% 적립의 조합이다. 매월 소비 계획에 맞게 바꿔 쓰면 된다.
스타벅스에 올인하겠다고 하면 ‘스타벅스 50% 할인’을, 다른 커피전문점도 사랑해주겠다고 하면 ‘커피전문점 30%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10대 커피전문점에는 스타벅스가 포함되기 때무네..
또 다른 탭탭이. 삼성카드 탭탭아이! 요것도 매월 패키지 변경이 가능한데 ‘일상패키지’와 ‘여가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타벅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일상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스타벅스를 포함한 10대 커피전문점과 뽀나스로 제과점(파리크라상)까지 30% 청구할인 된다.
해외 공항 라운지를 연 3회나 쓸 수 있는 여가패키지는 연 3개월 제공된다. PP카드가 아니라 라운지키 방식이다. 여행 계획이 있는 달에는 여가패키지를 쓰고, 나머지를 일상패키지로 채우면 쏠쏠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알아두면 쓸모 있는 카드 정보와 카드 꿀팁은
카드고릴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