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카드를 발급받고 싶은 사회 초년생이 말한다.
“너무 많은 카드, 복잡한 혜택. 뭘 선택할지 모르겠어요..”
카드를 쓰지만 카드 잘.알.못 직장인이 말한다.
“3만 원만 더 채우면 혜택 받을 수 있어라며 실적 채우려고 일부러 과소비할 때가 있어. 다음 달에 카드 고지서 받으면? 망함.. 전.월.실.적!!!”
이 글을 읽고 뜨끔하시다면, 주목! 모두에게 답이 될 행복의 카드를 소개하겠다.
- 대다수의 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다. 그런데 이 전월 실적에는 대중교통에 쓴 비용, 카드사에서 할인받은 결제 건들은 포함이 안된다. 고로, 이것저것 제외되고 나면, 2개 카드의 실적 채우기는 생각보다 어렵다. 할인받기 위해 일부러 카드를 긁는다고? 그러지 말아요. 이 카드는 전월 실적이 제로, 0원. 1만 원을 쓰든 10만 원을 쓰든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말씀.
- 국내 No.1 신용카드비교 사이트 카드고릴라에서는 매달 신용카드 인기 차트를 발표하는데. 현대카드 ZERO 할인형은 2017년 1월~6월(PC월간 랭킹 기준), 무려 6개월동안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겨울이 가고 봄이 와도 변함없이 좋은 카드라는 가치를 순위로 입증하고 있다. 게다가 그의 동생, 현대카드 ZERO MOBILE(포인트형)은 형을 대신해 2017년 7월~12월동안 1위를 탈환했다. 서로 1위를 다투는 한 지붕 두 형제, 잘나도 너무 잘났다.
- 지난 2월 말 기준, 현대카드 시리즈는 누적 발급 230만 장을 돌파했다! 신용카드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현대카드의 대표 스테디셀러이자 효자상품! 이런 녀석을 놓치면 후회할 것이다.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200만 명이나 발급받았겠지.
- “자원은 유한하다.” 즉, 우리의 돈, 내 월급은 유한하다. 우리는 비싼 제품을 살 때, 한 번에! 멋지게! 금액을 지불할 수 없다. 그때 필요한 것이 ‘할부’.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단,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
- 현대카드만 있으면 풍부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는 서울 4곳에 라이브러리 ( Music , Travel , Cooking , Design)를 운영 중인데, 현대카드로만 입장이 가능하다.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LP와 각종 CD를 구매 및 미니 콘서트를 즐길 수 있으며,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는 수많은 여행서적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이 모든 문화 혜택은 현대카드 하나만 있다면 이루어질 수 있다.
- 연회비는 저렴한데, 혜택은 전혀 저렴하지 않아서 좋은 현대카드ZERO. 과연 연간 얼마나 할인받을 수 있는지 보자. 매월 50만 원을 다음과 같은 항목으로 쓴다고 가정하면,
월 50만 원을 쓰는 사람이 연간 최대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은 63,000원
연회비 5천 원을 제외해 계산해보면, 63,000 – 5,000 = 58,000원
58,000원의 이득이 생긴다. 이 카드를 몇 년동안 꾸준히 사용하고, 이용 금액이 늘어나면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은 더더욱 늘어난다. 한도 제한없이 할인이니까!
잠시만!! 이렇게 저렴한 5천원의 연회비마저, 캐쉬백 혜택이 적용된다는 점!
즉, 5월 안(2018.05.01 ~ 2018.05.31)에 신청하면, 0원! 공짜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탈회 후 재가입 등 혜택 제공 이력이 있는 경우 제외)
조건은 매우 간단한데 2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 현대카드는 문화 콘텐츠의 일환으로, 매년 전 세계 거물급 아티스트들의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문 에디터는 4월에 샘 스미스 내한 공연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에 성공했다. 가능했던 이유는, 현대카드 이용자에게만 부여된 선예매 기능 덕분. 현대카드만 있다면, 일반 예매보다 하루 빨리, 콘서트 티켓을 Get할 수 있다. 선예매에 실패했다고 좌절하지 말지어다. 일반 예매 때 다시 도전하면 되니까. 고로, 현대카드 소지자에게는 2번의 기회가 부여된다는 놀라운 사실!
(슈퍼콘서트 예매가 다가오면 친구들에게 연락이 올 것이다. “현대카드 있는 사람?!”)
- ⑦ x 0.1 % 을 계산하면 나오는 값 0.7%, 이것은 현대카드 zero혜택의 가장 핵심을 의미한다. 즉,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7% 할인, 할인 횟수/한도 제한 없이!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다. 5번에 나온 연간 할인 내역 표를 보면, ‘추가 할인’이라는 단어가 보일 것이다. 모든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영역 이용 시 0.5% 추가 할인이 이뤄져 1.2%까지 할인 가능하다. 아직 할 말이 더 있다. 이용 건별로 5일 이내 선결제를 한다면 0.3% 추가 할인까지 적용받아 최대 총 1.5%까지 할인을 받는다.
=> 일반할인 (0.7%) + 커피전문점 이용 추가할인 (0.5%) + 선결제 (0.3%) = 최대 1.5% 할인
오잉?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7과 같은 카드라 7가지만 설명하려고 했는데, 너무 좋은 카드인 걸 어떡하나? 하지만 좋은 건 공유해야 한다는 사명감에 쓰다 보니 8가지가 돼버렸다.
그.정.도.로 알차고 좋다! [현대카드 ZERO 할인형]
알아두면 쓸모 있는 카드 정보와 카드 꿀팁은
카드고릴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