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Sep 28. 2020

현대카드 X 무신사, 내년초 전용 신용카드(PLCC)

현대카드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은 '무신사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


(출처: 현대카드 뉴스룸)

현대카드와 무신사는 PLCC상품 출시와 운영, 공동 마케팅 등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기업이 자체 브랜드를 활용해 전문 카드사와 함께 설계하고 운영하는 전용 신용 카드를 말한다. 해당 기업의 이름을 내세워 선보이는 만큼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무신사 PLCC는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무신사와 현대카드는 양사의 데이터사이언스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무신사와 현대카드는 양사의 강력한 브랜드 역량을 활용해 10 ~ 30 대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03년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출발한 무신사는 올해 8월말 기준 약 700만 회원과 5000개 입점 브랜드를 지닌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의 트렌드를 이끌며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무신사와의 협업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현대카드 PLCC 사업을 또 한번 질적으로 성장시키는 계기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700만 무신사 회원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협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 에디터 KHAKI

ⓒCardGorilla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 「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동의 없이 수정·편집·배포가 불가하며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PLCC카드 정보는
카드고릴라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벅스 50% 할인되는 올바른FLEX카드 출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