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번호ㆍ보안코드 없는 카드 출시 및 연회비 분납 가능
신규카드 출시? 새로운 서비스 론칭? 금융 제도의 변화?
급변하는 카드업계와 금융업계 소식을 카드고릴라 에디터들이 알기 쉽게 전해드립니다.
Weekly 카드 뉴스룸을 통해 매주 핫했던 카드/금융 소식을 모아보세요.
#카드번호 #보안코드 #카드정보 #카드분실 #하나카드MULTI
작년 '제3기 옴부즈만' 위원들이 심의한 금융규제 개선 과제 중 13건의 개선방안을 추진했다고 금융위원회는 지난 21일 밝혔다. 그 중 눈에 띄는 개선방안은 '카드번호와 보안코드(cvv)가 표기되지 않는 카드 출시다. 카드를 분실할 경우, 카드 정보가 도용될 수 있다는 우려를 고려한 규제 개선안이다. 또한 그동안 연 단위로 청구했던 신용카드 연회비도 월 단위로 납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내용 더보기)
#알뜰교통카드 #광역알뜰교통카드 #교통비할인
통근러와 통학러들의 든든한 친구인 '광역알뜰교통카드'의 대상 지역과 범위가 확대된다. 더불어 6시30분 이전에 대중교통을 탑승하면 추가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얼리버드 혜택이 추가된다. 4월 1일부터 광역알뜰교통카드가 '알뜰교통카드'로 명칭을 바꾸고, 추가 마일리지 제도와 연계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알뜰교통카드의 바뀌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내용 더보기)
#현대카드 #프리미엄카드 #더퍼플오제
그동안 컬러별 프리미엄 카드를 선보인 현대카드가 새로운 컬러를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보라색이 영롱한 'the Purple osée'다. 더 퍼플 오제는 총 3종이며, 연회비 80만원이며, 한해 60만원 어치 바우처를 제공한다. 카드 종류는 M포인트 적립형과 마일리지 적립형 카드로 구성되어있다. 자세한 카드 혜택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자......(내용 더보기)
그동안 출시된 컬러별 현대카드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정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