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Brand Design
2020년 6월 15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하는 창원시 공동체 사업모델 개발 프로젝트에서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이해와 구상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0년 7월 16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하는 창원시 공동체 사업모델 개발 프로젝트에서 '행복의창' 브랜드 디자인을 하고 주민과의 보완 회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복했어요. 주민분들이 준비하신 맛있는 국수도 감사했어요.
행복의창 이라는 브랜드는 창원의 '의창구' 이름을 포함하여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주민들의 의견에 따라 지역의 콘텐츠인 김종영 생가의 한옥, '행복'이라는 한자를 심벌로 넣었습니다.
http://www.channe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