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지사항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효석 Aug 09. 2016

제2회 스마트물류해커톤 및 수료식 공지

To: 스마트물류아카데미2기 및 스마트물류인턴십 2기

안녕하세요 로지스틱사이언스의 최효석 대표입니다.

이번 여름방학동안 햇살보다 더 뜨겁고 열심히 과정에 임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미리 공지한 바와 같이 이번 8월20일 토요일에 스마트물류해커톤 및 수료식을 개최하고자 하오니, 모두 이날은 full day로 일정을 비워주시고 행사에 참여하시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시 : 2016년 8월 20일(토) 오전 9시 ~ 오후 6시

2. 장소 : 은행권청년창업재단(디캠프) _선정릉역4번출구 및 선릉역7번출구 300미터 직진

3. 일정

 - 09:00~10:00_ 특강 : 진유하 이사(로지스틱사이언스)

 - 10:00~17:00_ 스마트물류아이디어 해커톤

 - 17:00~18:00_ 수료식

4. 비고

 - 정시에 시작할 수 있도록 꼭 시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인천등 원거리에서 오는 학생들은 이날은 좀 서둘러서 제 시간에 올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결에 반영)

 - 개인별로 노트북 및 충전기를 꼭 지참해주세요. 멀티탭이 있는 학생은 챙겨오시면 서로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제2회 스마트물류 아이디어 해커톤


- 이 행사는 팀빌딩에서부터 시제품까지 하는 일반 IT해커톤과는 다르게, 해커톤이라는 명칭은 쓰지만 그날 집중적으로 지난 두달간 저희의 활동을 팀별로 정리하는 시간으로 갖고자 합니다.


- 해커톤 동안 각 팀은 멘토들의 지도하에 최종 보고서를 정리하고 다듬는 활동을 할 것이며, 마치는 시간에는 보고서 완성 및 발표의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기존에 완성도가 많이 진행된 팀은 다소 여유로울 수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잘 거두어 성과가 남고 보람이 있는 이번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지스틱사이언스

대표 최효석 드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