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신간 <투자, 작지만 삶을 변화시키는 힘 > 출간

by 작가C

최종 오탈자 잡아내는 작업 마쳤습니다. 이제는 더 작업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인쇄가 진행될 듯도 합니다.

지난달 초부터 집필 이후의, 출판사와의 작업 꽤나 힘들었습니다. 매 출간 시마다 느끼지만, 이렇게 마무리를 하는 시점에는 뭔가 아쉬움도 남습니다. 더 내용에 신경쓸 수 있었을텐데 하는.


이번에는 이전과 전혀 다른 주제, 부류의 책을 지었습니다. '투자'가 주된 주제이지만 제가 전문성 있는 투자자 그런 사람이 아니기에 책에도 투자의 비법, 비기, 노하우 그런 것은 없습니다.


다만, 왜 투자를 할 수밖에 없었는지, 투자를 하면서 수년간 어떠한 시행착오를 겪었는지, 차우준이란 사람은 자신의 삶에서 투자가 어떠한 의미인지 등을, 이 책 <투자, 작지만 삶을 변화시키는 힘>에서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기존 9권의 책을 내면서 익히 알고 있습니다. 출판업계가 좋지 않고, 서민 경기와 인터넷 지식이 풍요로운 시대인 이유로 정말 기다린 책이나 작가의 저서가 아니라면 쉽게 지갑을 열기가 어렵습니다. 저 역시 그러합니다.


그래서 두려움이 있습니다. 외면받는 책이 되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입니다.


다만, 자신하건데. 많은 분들이 이 책은 접하면 웃고, 눈가에 땀도 맺히고, 생각에 잠기기도 할 것입니다. 이번 작업에서는 이상하리 만큼 저 스스로 눈물을 훔치는 일이 꽤 있었습니다.


에세이처럼 담담하게 삶을 풀어내면서, 투자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 생각해볼 수 있고 책과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응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서울특별시 김포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