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씨네랩 May 21. 2024

칸영화제에서 8분간 기립박수<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5월 4주차 개봉예정작


조지밀러 감독 - "분노의 도로가 성공한다면, 나는 다른 두 개의 스토리가 더 남아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이후 9년 만의 신작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

안야 테일러 조이 X 크리스 헴스워스 극강의 조합!

조지밀러 감독의 광기의 액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비롯한 신작 같이 만나보아요!




퓨리오사매드맥스 사가

Furiosa: A Mad Max Saga


개요: 액션 | 미국 | 148분

감독: 조지 밀러

출연: 안야 테일러 조이, 크리스 햄스워스

개봉: 2024.05.22.

배급: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시놉시스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 속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풍요가 가득한 ‘녹색의 땅’에서 자란 

‘퓨리오사’는 바이커 군단의 폭군 ‘디멘투스’의 손에 모든 것을 잃고 만다. 가족도 행복도 모두 빼앗기고 세상에 홀로 내던져진 ‘퓨리오사’는 반드시 고향으로 돌아가겠다는 어머니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인생 전부를 건 복수를 시작하는데... ‘매드맥스’ 시리즈의 전설적인 사령관 ‘퓨리오사’의 대서사시 마침내 분노가 깨어난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18x2 Beyond Youthful Days

개요: 멜로/로맨스 | 일본 | 124분

감독: 후지이 미치히토

출연: 허광한, 키요하라 카야

개봉: 2024.05.22.

배급: ㈜쇼박스


시놉시스


“만일 그때 너에게 내 마음을 전했다면 지금의 난 달라졌을까?” 18년 전의 대만 타이난. 노래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고등학생 ‘지미’는, 배낭여행 중 잠시 일자리를 찾아 온 일본인 ‘아미’를 만난다. 천진난만한 그녀와 지내는 동안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이 자라는 ‘지미’. 그러나, 돌연 ‘아미’가 귀국을 하게 되고 갑작스런 이별에 충격을 받은 ‘지미’에게 ‘아미’는 서로의 꿈을 이룬 뒤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하고 떠난다. 


“나 지금, 너에게로 가고 있어” 시간이 지나 현재. 타이페이에서의 성공한 삶에 지쳐 고향에 돌아온 ‘지미’는, 예전에 ‘아미’로부터 받은 그림엽서를 발견한다. 첫사랑의 기억이 되살아나고 그날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녀가 나고 자란 일본으로의 여행을 결심하는 ‘지미’. 도쿄부터 가마쿠라, 나가노, 니가타 그리고 ‘아미’의 고향 타다미로 향하는 도중 예기치 않았던 소중한 만남을 되풀이하며 ‘지미’는 ‘아미’와 보냈던 그 여름의 나날들을 떠올린다. 이윽고 다다른 ‘아미’의 고향에서 ‘지미’가 알게 된 18년 전 ‘아미’의 진짜 마음이란...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무비-일섬일섬량성성

Shining for One Thing

개요: 판타지, 멜로/로맨스 | 중국 | 107분

감독: 진소명, 장반

출연: 굴초소,장자닝 등

개봉: 2024.05.22.

배급: 워터홀컴퍼니㈜


시놉시스


2010년 여름, 온 우주가 네 눈에 숨어있어. 짝사랑해 온 ‘린베이싱’과 함께하기 위해 달착륙 기원 콘서트 자원봉사를 하게 된 ‘장완선’. 수능이 끝난 후 ‘장완선’은 드디어 ‘린베이싱’에게 고백할 계획을 세우지만 하나 둘 추억을 쌓으며 가까워지던 둘에게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이 닥친다. 슬픔에 빠져 있던 ‘장완선’은 휴대폰 속 ‘린베이싱’의 이름을 찾아 그녀에게 보내지 못했던 문자 전송 버튼을 누르고 그 순간, 믿어지지 않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엇갈린 시공간 속 너의 곁에 머물고 싶어.





스텔라

Stella. A Life.

개요: 드라마 | 독일 | 121분

감독: 킬리언 리드호퍼

출연: 폴라 비어, 야니스 니에브외너 등

개봉: 2024.05.22.

배급: ㈜뮤제엔터테인먼트


시놉시스


미국 진출을 꿈꾸던 촉망받는 재즈 가수에서 신분증 위조 브로커, 나치의 비밀 요원까지. 1940년대 독일을 집어삼킨 광기 속에 극한으로 치닫는 한 여인의 일생. 빛나던 별에서 죽음의 블랙홀이 된 ‘스텔라 골드슐락’. 그녀는 누구인가?







작가의 이전글 <그녀가 죽었다> 박스오피스 2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