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나일 강의 죽음>, <355>, <온 세상이 하얗다>

영화/OTT 콘텐츠 웹 매거진 '씨네랩'의 개봉작 소개 콘텐츠

by 씨네랩


안녕하세요!

영화/OTT 콘텐츠 큐레이션 웹 매거진 '씨네랩'입니다. :)


매 주 화요일!

한 주의 개봉작 중에서 여러분께 소개드리고 싶은 작품을

씨네랩이 직접 큐레이션하여 소개드리는 콘텐츠를 시작합니다!


즐거운 설 연휴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씨네랩의 콘텐츠는 설 연휴에도 쉬지 않습니다! :)


그럼 다같이 주요 개봉작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나일 강의 죽음


movie_image (4).jpg
movie_image (5).jpg

범죄 | 미국, 영국 | 127분

감독 : 케네스 브래너 | 출연 : 케네스 브래너, 갤 가돗, 레티티아 라이트, 톰 베이트먼, 에마 매키, 아네트 베닝

개봉 : 2022년 2월 9일

배급사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행복한 신혼부부를 태운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 그곳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위태롭고 불길한 분위기의 선상에서 탑승객들을 심문하는 탐정 ‘에르큘 포와로’ 모두가 범인으로 의심되는 가운데, 연이어 발생한 살인 사건은 그의 영혼을 송두리째 뒤흔들고, 관객은 마지막 순간까지 예기치 못한 반전으로 놀라운 결말에 이르게 된다."




*관전포인트* :
전 세계를 사로잡은 추리 소설의 여왕 애거서 크리스티가 생전 가장 사랑한 베스트셀러를 원작.
전작 <오리엔트 특급 살인>을 능가하는 한정적인 공간에서 벌어지는 극강의 서스펜스와 화려한 스케일, 탐정 포와로의 천재적인 추리 감각으로 스토리를 따라가다보면 엄청난 몰입감의 영화가 될 것입니다.

또한 <테넷>, <벨파스트> 등 배우와 감독을 넘나드는 최고의 배우이자 연출가 케네스 브래너의 탐정 역할과 <원더우먼>의 갤 가돗, <캡틴 마블>의 아네트 베닝, <블랙 팬서>의 레티티아 라이트 등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로케이션 스케일,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최고의 추리소설 원작이 함께하는 <나일 강의 죽음>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 355

movie_image (6).jpg
movie_image (7).jpg

액션 | 미국, 중국 | 122분

감독 : 사이먼 킨버그 | 출연 : 제시카 차스테인, 다이앤 크로거, 페넬로페 크루즈, 루피타 뇽, 판빙빙 등

개봉 : 2022년 2월 9일 개봉

배급사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인류를 위협하는 사상 초유의 위기 발생! 글로벌 범죄조직에 의해 전 세계 국가 시스템을 초토화 시킬 일급 기밀 무기를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CIA 요원 `메이스`(제시카 차스테인)은 전 세계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를 모아 TEAM`355`를 결성한다. 하나의 목표를 위해 원팀이 된 TEAM`355`는 역대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비공식 합동작전에 돌입하는데… 월드클래스 블랙 에이전트 TEAM ‘355’ 드디어 그들이 움직인다! 모두가 기다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관전포인트* : 작품소개에 나와있듯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요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만큼 각 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라인업이 먼저 눈의 띕니다.

미국의 제시카 차스테인, 영국의 루피타 뇽, 독일의 다이앤 크로거 등 역시나 현재 할리우드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있는 여배우들의 막강 라인업이 영화의 최대 볼거리일 것 같습니다.

이들이 뿜어내는 화려한 액션과 숨막히는 추격전, 명배우들의 앙상블은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파리부터 모로코까지 이어지는 로케이션 스케일과 제작진들의 완성도 있는 프로덕션이 합해 이제껏 볼수 없었던 화끈하고 통쾌한 액션영화가 탄생했습니다.








3. 온 세상이 하얗다


movie_image (13).jpg
movie_image (11).jpg

멜로/로맨스 | 한국 | 107분

감독 : 김지석 | 출연 : 강길우, 박가영

개봉 : 2022년 2월 10일 개봉

배급사 : ㈜트리플픽쳐스



"한 남자가 있다. 매일 죽음을 다짐하지만 알코올성 치매로 의도치 않게 거짓말을 하며 다짐을 잊고 살고 있다. 한 여자가 있다. 그냥 습관적으로 거짓말을 하며 우울함과 무력감으로 죽을 결심을 한다. 김모인과 류화림이 우연히 만났다. 그리고 함께 죽기 위해 태백으로 향했다. 한 남자와 한 여자는 까마귀숲에 도착했고,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온 세상이 하얗다"



*관전포인트* :
독립영화를 대표하는 강길우 배우와 독립 영화의 숨은 보석같은 박가영 배우의 출연작.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_비전 부문과 제20회 전북독립영화제 국내경쟁_장편 부문에 초청된 작품으로 개봉 전 화제가 되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인데요.

제목처럼 온 세상이 하얀 설원의 태백의 비주얼과 그 안에서 담담하고 잔잔하지만 치명적인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인 평범하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을 두 주인공들의 연기를 보시는 건 어떨까요?




씨네랩이 소개하는 개봉작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남은 설 연휴 행복하고 건강하게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라며,

역시나 영화로운 한 주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씨네랩 콘텐츠는 다음 주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씨네랩 에디터 Hezis


씨네픽,씨네랩 통합 배너.png


씨네픽 다운로드 받기

씨네랩 확인하러 가기


KakaoTalk_Photo_2021-10-14-16-41-26.png?type=w773

씨네 뉴스 구독하기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