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의 신작 <소울>이 오늘(20일)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영화 <몬스터 주식회사>, <업>, <인사이드 아웃>으로 관객의 마음을 녹였던 픽사의 흥행 보증 수표 피트 닥터 감독과 캠프 파워스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한 <소울>은 태어나기 전 세상이라는 신비로운 공간에서의 모험을 주제로 재미와 감동을 담은 작품입니다. 개봉 이전부터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이 영화는 아쉽게도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 한 차례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는데, 미리 관람한 평론가 및 관객의 호평 일색인 반응으로 미루어 보아 그 아쉬움을 딛고 관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성공한 듯 보입니다.
예상대로 개봉일인 오늘 극장가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영진위 KOBIS의 실시간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20일 8시 기준 <소울>은 59.8%의 예매율을 기록했습니다. 예매 관객수는 총 6만 9503명으로, 그간 얼어붙었던 극장가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숫자입니다.
이 심상치 않은 흥행 열풍에 발맞추어, 국내의 각종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이 관객의 마음을 동하게 만들 각양각색의 증정 굿즈를 내놓았습니다. CGV의 '필름 마크',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티켓', 롯데시네마의 '아트카드'가 그 주인공인데요, 행복한 관람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영화의 장면들을 아름답게 담아냈습니다.
CGV에서는 시그니처 필름 마크를 증정합니다. 종류는 2종으로, 1 좌석 당 1종이 선착순으로 랜덤 지급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01.20(수) 1회 차 상영부터 소진 시까지이며, 지급 대상은 <소울> 당일 관람 후 인증을 완료한 고객입니다. 관람 후 매표소에서 지류 티켓을 인증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 지점은 CGV 홈페이지 (http://www.cgv.co.kr/culture-event/event/detailViewUnited.aspx?seq=31500&menu=001)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티켓 1종을 선착순 증정으로 증정합니다. 증정 기간은 CGV와 마찬가지로 2021.01.20 (수) 1회 차 상영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입니다.
다만 지급 대상이 <소울>의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으로 한정되어 있는데요, 먼저 메가박스 멤버십에 가입 후 <소울>을 예매하고, 관람 당일 매표소 방문 후 종이 티켓을 발급하면 종이 티켓 관람 인원수만큼 오리지널 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 지점은 메가박스 홈페이지(https://megabox.co.kr/event/detail?eventNo=9141)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증정합니다. 이벤트는 역시 2021.01.20 (수)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소울> 당일 관람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하시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 지점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https://event.lottecinema.co.kr/NLCHS/Event/EventTemplateInfo?eventId=201010014221002)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사에서 공통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바로 오리지널 야광 스티커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앞서 소개한 각 이벤트와 동일하게 2021.01.20 (수)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소울> 당일 관람 티켓 매표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되니 방문하시는 영화관의 특색 있는 굿즈와 더불어 공통으로 받아가실 수 있겠습니다.
추운 날씨와 얼어붙은 극장가를 한층 녹여줄 것이란 기대를 안고 개봉한 영화 <소울>. 모두에게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고 도착한 선물 같은 영화인만큼 즐겁게 관람을 마친 뒤 진짜 선물까지 받아간다면 더욱 알찬 관람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