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해외직판 티쿤> 2016년, 자랑하고 싶은 일

ㅇ 제대로 흑자가 났다.(9년 만에ㅜㅜ)
ㅇ 회사 빚을 다 갚았다.(9년 만에ㅜㅜ)
ㅇ 5개 티쿤 이용사가 손익분기점을 넘었다.

ㅇ 티쿤2.0이 완성되었다.
ㅇ 직영사업부, 오사카 본사, 도쿄 영업소가 넓고 쾌적한 곳으로 이사 갔다.
ㅇ 한-중-일-싱 합쳐 구성원수가 120명을 넘었다.
ㅇ 일본향 외 타국향 서비스 기반을 확실히 만들었다.  


흑자가 나기까지 9년이 걸렸습니다.
천우신조(天佑神助)라 할 수 있는, 2008~2012년 엔고 특수를 누렸는데도 그렇습니다.

IT사업은 홈페이지 하나 제대로 운영하는데도 엄청나게 돈이 들어갑니다.


2017년은 싱가포르향, 한국향, 중국향, 대만향 서비스가 시작되는 해가 되기를......


새해 첫 해외직판 한국 설명회
1월19일 오후 2시, 충무로
http://onoffmix.com/event/86675
매거진의 이전글 상하이, 오사카에서 티쿤 이용사 모집 설명회 개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