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티쿤재팬, 일본에 택배박스 오픈마켓 론칭

일본 판매자는 입점 및 판매 수수료 무료


티쿤재팬이 사이트 내에 택배박스 오픈마켓을 론칭했습니다.

티쿤재팬 택배박스 오픈마켓은 일본 내외 택배박스 판매자들이 누구나 택배박스를 등록할 수 있고, 구매자들은 누구나 자기가 원하는 박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점료와 판매수수료 일체 무료입니다.


지금까지 구매자들은 자기가 원하는 박스를 사려면 모든 박스 사이트를 뒤져야 했습니다. 택배박스 전용 오픈마켓이 없기 때문입니다.  티쿤재팬 택배박스 오픈마켓은 일본 내외 모든 택배박스 판매자들과 구매자가 만나는 장터입니다.


택배박스 오픈마켓에는 사이즈와 지역 판매자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아직 등록한 업체는 하나뿐이지만 꾸준히 홍보해서 늘릴 예정입니다. 일본 군소 택배박스 판매자들에게는 좋은 장터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홍보는 티쿤이 맡아서 합니다.


한국 택배박스 판매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택배박스는 일본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없으면 중국, 인도네시아에서 제조해서 팔면 됩니다. 한국 택배박스 업체 중 일본에 진출한 회사는 달랑 두 개인데, 이 둘 모두 제가 지원해서 론칭했습니다.


티쿤재팬은 이후 현수막, 명함, 쇼핑백 등 일반 오픈마켓에서 잘 팔 수 없는 상품 오픈마켓을 꾸준히 열어갈 예정이며, 이후 싱가포르, 인도 등에도 열 예정입니다.


티쿤재팬은 한국 (주)티쿤글로벌 일본 법인인 (주)아도프린트가 운영하는 일본 종합 쇼핑몰입니다. 현재 티쿤재팬에는 36개 한국 사이트와 2개 중국 사이트가 입점해서 영업하고 있고, 올해 매출 220억 원, 회원수 19만 명입니다.


12월 해외직판 설명회

21일(목) 충무로 오후 2시~4시

참가신청

매거진의 이전글 12월 싱가포르 스티커, 2월 인도내 실사출력물 오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