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프타임 크래프트 Feb 26. 2024

화이트데이 이벤트 추천, 왕십리 색다른 데이트 코스

부모님 세대의 분들이 젊었을 때 데이트하는 모습을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면 주로 차를 마시거나 영화를 보거나 공원에 가는 정도잖아요? 그런데 그런 데이트 모습이 요즘 시대에도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영화 보고 예쁜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날씨 좋으면 놀이동산이나 공원의 축제에 가는 정도 아닌가요? 차가 있다면 조금 먼 곳으로 가고 차가 없다면 대중교통이 가능한 곳으로 가는 정도?


지난 발런타인데이에도 비슷하셨나요? 아니면 곧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도 비슷한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이 조금은 색다른 데이트 코스를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고민 중이라면 화이트데이 이벤트로도 추천할 수 있겠네요.

왕십리 공방 하프타임 크래프트에는 왕십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데이트 코스가 있답니다. 바로 가죽공예 체험인데요. 여러 가지 다양한 원데이 프로그램이 있지만 이번엔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추천하는 것이니 2시간 이하의 비교적 짧은 수업을 소개하려고 해요. ^^


예전 포스팅에도 몇 가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새롭게 추가된 원데이 수업을 더 소개해 드리려 해요. 그리고 화이트데이 이벤트 추천이니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수업으로 추가 되었답니다.


먼저 소개할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좋은 수업은 하트 키링 만들기 수업이에요. 예쁜 하트에 서로의 이니셜을 넣어 만들면 정말 특별할 것 같지 않나요? ^^


다음에 소개할 왕십리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는 후라이 키링 만들기 수업이에요. 너무너무 귀여운 후라이 키링에 네임펜으로 다양한 표정을 넣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키링이랍니다. 키 큰 공방장이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추천할 만한 비주얼이지요? ^^ 서로의 키링에 상대방을 대표하는 표정을 그려서 주어도 참 좋겠네요.

만약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고민 중이시라면 이 두 수업을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니 왕십리에서 색다른 데이트 코스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한번도 가죽 공예를 해본적이 없으신가요?
평소 똥손이라 자신이 없으신가요?
걱정마세요.
키 큰 공방장이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 드려요. ^^



궁굼한 것이 있으면 카톡으로 문의하세요. 2~3일 전 예약은 필수랍니다.

http://pf.kakao.com/_ZTqxnxj


[공방위치]

작가의 이전글 버리기에 아까운 낡은 몽블랑 벨트 심폐 소생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