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티몬 디자인스토리 Sep 22. 2016

티모니와 콜라보레이션

티모니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소개

콜라보레이션이란?

Collaboration이란 우리말로 하면 공동작업, 협력으로 마케팅에서 사용하는 콜라보레이션이란 서로 다른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경쟁력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는 것 입니다.

티몬에서도 티모니 캐릭터 라이센스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티모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제품을 차별화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매력적인 브랜딩을 하는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그럼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핸드폰케이스 제조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스키누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티모니 핸드폰 케이스는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로 단색 5가지, 패턴 5가지 색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샘플 제작 단계에서 티모니의 오렌지컬러, 배경색과의 조합 등 수십가지의 테스트를 거쳐 최종 완제품이 나왔습니다.




두번째는 식품회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진짜시리즈입니다.

진짜시리즈는 레토르트식품으로 진짜김치제육, 진짜미트볼, 진짜볶음짬뽕, 진짜사골곰탕, 진짜소불고기, 진짜짜장등 6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에 연상되는 맛을 표현하는 컬러와 티모니의 조합으로 식욕을 자극하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위의 티모니 상품들은 9월 중 출시예정입니다. 티모니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이제 시작 단계입니다.

티모니 캐릭터와 함께 상품을 개발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소비자의 신뢰와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제작하여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점점 진화하는 티모니 기대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티몬 앱 v4.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