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브러리 브랜드 Nov 28. 2022

크롤러: 호스팅 서버 과부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크롤러: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가 매우 심각합니다. 개인의 문제가 아닌 서버의 문제인 만큼 빠르게 해결되기를 바라고 해결된다고 하더라도 실제로 체감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지금 뭔가 개인의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라고 판단하고 다른 플랫폼에서 파이프라인을 추가적으로 개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와 같이 하루에도 조금씩 크롤러: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의 문제이기 때문에 이 문제가 어떤 원인으로 발생하는지 애드센스 크롤러 문제 해결 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크롤러: 호스팅 서버 과부하 문제의 원인이 다양하지만 티스토리에서는 특별히 개인의 운영방식으로 인해 해당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렇다면 기본적으로 호스팅 서버의 문제라고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서버의 문제인 것이죠. 아래와 같이 크롤러 문제는 총 3가지로 나뉩니다. 액세스 문제, 사이트 문제, 호스팅 문제입니다. 이 중에서 우리가 확인해야 할 문제는 호스팅 문제입니다.



애드센스 크롤러 문제 해결


사이트를 완전히 크롤링할 수 있다면 콘텐츠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가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없는 경우 다음 크롤러 목록 문제를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작가의 이전글 육합(六合) : 진유합(辰酉合) 의미와 해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