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결혼도 안 했는데… 男배우, ‘이혼 6번’ 폭탄 발언

by 논현일보
%EC%A0%9C%EB%AA%A9-%EC%97%86%EC%9D%8C-32-21.jpg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김재영이 마음으로 6번 이혼했다고 털어놨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재영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재영은 이혼하는 마음으로 이별한 게 6번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연애관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신동엽은 김재영에 대해 “‘미우새’ 가능성 낮아, 결혼이 인생 목표, 사랑이 인생의 전부라더라. 연애 시작하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스타일이냐?”고 물었다.

%EC%A0%9C%EB%AA%A9-%EC%97%86%EC%9D%8C-33-21.jpg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에 김재영은 “완전 심하다. 저는 어릴 때부터 안 된다. 결혼할 수 있을까 생각하고 연애하는데 제가 특이하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그럼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다가 헤어지면 이혼한 거냐”고 물었고, 김재영은 “그 정도로 생각하고 헤어지는 것 같다. 절대 결혼은 안 되겠다고 생각하고 헤어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여태까지 몇 번 정도 이혼했냐”라는 질문에 김재영은 “진지하게 생각한 건 6번 정도”이라 말했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서장훈의 대선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EC%A0%9C%EB%AA%A9-%EC%97%86%EC%9D%8C-34-21.jpg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한편 지난 2011년 엠비오 제너럴아이디 쇼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재영은 2013년 영화 ‘노브레싱’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이후 ‘아이언맨’, ‘용팔이’, ‘백일의 낭군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밤마다 혼술’ 김성령, 남편과 ‘별거’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