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유방암 투병’ 박미선에 오열

by 논현일보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33-8.jpg

출처 : JTBC ‘대결! 팽봉팽봉’, 박미선 SNS

건강 이상으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남편 이봉원의 과거 발언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2일 더팩트는 박미선이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은 뒤 방송과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가까운 방송 선후배들은 이미 병명을 다 알고 있었으나 함구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30-8.jpg

출처 : JTBC ‘대결! 팽봉팽봉’

이에 박미선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개인적인 의료 정보의 정확한 확인은 어렵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올해 초 박미선은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박미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라며 “심각한 투병 중은 아니며, 충분한 휴식 후 복귀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31-8.jpg

출처 : JTBC ‘대결! 팽봉팽봉’

또한 박미선은 남편 이봉원과 함께 JTBC 예능 ‘대결! 팽봉팽봉’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박미선의 빈자리는 후배 코미디언 이은지가 대신했다. 박미선은 이은지에게 직접 연락해 상황을 설명했고, 이은지는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특히 이봉원은 지난 6월 ‘대결! 팽봉팽봉’ 최종회에서 박미선의 근황을 언급하며 눈물을 쏟기도 했다.


그는 “같이 오기로 했으니까 기대가 컸다. 그런데 아프니까. 가장 힘들 때 곁에 있어주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그래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 괜찮을 거다. 나는 원래 있어도 잘 챙겨주지 못한다. 그래도 마음으로 알면 되지 않겠냐. 원래 카톡 잘 안하는데, 같이 오기로 했으니까 괜히 궁금해할 것 같아서 이번에는 보냈다”라고 털어놨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박나래, 돌연 방송 잘렸다…서장훈이 직접 밝힌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