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e Startup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방 Sep 27. 2022

"안녕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 해단식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다방입니다. 오늘은 지난 9월 23일에 진행된 다방의 첫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의 해단식 현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지금 바로 함께 가시죠!



이날 해단식은 룸메이트들의 마지막 9월 미션 상영회로 시작되었는데요. 열심히 만든 콘텐츠를 보며 느껴지는 만족감과 “진짜 마지막이구나”라는 아쉬운 마음이 공존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뒤이어 룸메이트 1기의 전체활동리뷰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이들은 지난 3개월간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제작 등 매달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다방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었는데요. 특히 대학생의 시각에서 제작한 유튜브 부동산 콘텐츠는 MZ세대들의 많은 공감과 흥미를 이끌어내며 긍정적인 결과를 창출하기도 했습니다.


※ 룸메이트 9월 콘텐츠 보기

https://youtu.be/kHmDj_WguGA

https://youtu.be/rBUNsrQPtks

https://youtu.be/4yUjGNsz_-I

https://youtu.be/850vVRKTF2M

https://youtu.be/2vDltIa-Rx4



그동안의 활동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룸메이트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기념품이 증정되었으며, 시상식을 통해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200만원, 우수 활동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개인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1인에게는 한 학기 주거지원비 혜택까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고생 많았어요~! 수상한 분들도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1기를 통해 다방은 MZ세대들과의 소통을 보다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다방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부동산앱 다방의 대학생 서포터즈 '룸메이트' 발대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