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e Kyun Kim Jan 28. 2017

나의 전성기는 아직 오지 않았다!

The best is yet to come.

Count your blessings!

받은 복을 세어 보아라!


@ 김대균 어학원 상가 사서 가지고 있다. 토익만점 수강생들이 꾸준히 배출되고 있다.

@ 가족 건강하다.

@ 가족 대원외고 합격.

@ 세종사이버대학교 영어과 교수 되었다.

@ EBS FM 김대균토익킹 방송도 잘하고 있고 교재 매출 늘었다.

@ 문화일보 연재 반응 좋다.

@ 일본에 신토익 교재수출도 성공적이다.

@ 신토익백서 반응 꾸준하고 국내 신토익 교재도 곧 출간한다.

@ 아프리카TV 김대균토익킹 Best BJ되고 특별상도 받았다.

@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님도 김대균토익킹 방송 게스트로 출연하신다.

@ 아프리카TV 방송게스트 신청도 꾸준하다.

@ 전국 강의 초청이 꾸준하다.

@ 차도 두 대 다  좋다.

@ 집도 좋다.

@ 땅도 있다.

농사도 잘 되어 쌀을 가족, 친지들에게도 나누어준다.

영어가 좋고 안목도 넓어진다.

@ 이세영 탈렌트도 개별관리하여 종종 가르친다.

@ 늘 어머니의 기도가 있다.

@ 주일 예배를 본다.

@ 곁길로 가지 않고 지금까지 하나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참 잘 왔다.

 지금이 내 전성기이고 아직 최고의 전성기는 오지 않았다!

The best is yet to come.






작가의 이전글 변화의 흐름을 타고 치고 나가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