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e Kyun Kim Mar 23. 2017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는 재미

법조계, 언론인, 연예인, 항공사 분들을 함께

김정섭교수님 출판기념회.


잠시 만나도 배울점이 많고

즐거웠다.

토익킹 김대균을 알아주시는 분들도 많고

재미있는 모임이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편하게 가볼 수 있었다.

김정섭교수님. 인맥이 풍부한 야무진 분이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 분과의 만남은 이 분이 탤런트 이세영씨를 소개해주면서 시작되었다.

이런 설날 문자도 받고.

김대균 신토익백서 인증샷
김대균 진달래토익보카 인증샷

EBS FM 김대균 토익킹 인증샷

이세영탈렌트 토익 개인지도 하면서 찰칵찰칵!


김정섭교수님 책 한국 대중문화 예술사

한국 대중 문화 예술사.

다양한 경험을 하신 분
싸인 받고

가격은 좀 비싸죠?^^

학구적인 정리가 된 책입니다. 역사고증이 힘드셨다고 합니다

제대로 틈새를 잡은 책.

학술적인 가치가 있는 책이 될 것이다.

학자의 글이라 좀 어렵다.

기자 출신 교수님이고 평소에 인맥관리를 잘 하신 분으로 판단된다.

판사, 변호사, 언론사 사장님, 대기업 대표

내 앞에는 김정은 김부선 탈랜트, 옆에는 난타의 송승환님이 같이 앉았다.

아프리카TV로  축가를 촬영해 담아보았다.

두 곡 모두 참신하게 잘 부른다.

성신여대 제자들이 '자발적으로'

멋지게 축가를 불렀다.

그 뒤로 송승환, 김정은씨 축사까지  찍었다.

생) 김대균 토익킹 김정섭교수님 출판기념회!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19899952


재미있는 만남이었고

여기서 몇몇 분들은 기분 좋은 일로 다시 보게 될것 같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라! 

새로운 영감과 아이디어도 생기고 인맥도 자연스럽게 생긴다.

오늘 학원에 방문오신 분들과

최근 만난 새로운 분들 사진 몇장 올린다.

유한양행 직원, 숭실고 후배, 예전 수강생과!

아래같은 방송도 누가 보든 말든 방송해 봅니다.

[생] 김대균 토익킹-숭실고 후배님 방문-취업토크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19894116



고유경아나운서 크리스존슨이지잉글리쉬 선생님

박세정아나운서MC

조주연통역사아나운서

아프리카TV가 새로운 분들을 만나는 좋은 플랫폼이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라! 그리고 배워라!

새로운 영감을 얻어라!


기분 좋은 저녁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김대균 아프리카 TV 김대균 토익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