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e Kyun Kim May 08. 2017

강사는 건강하게 연구하고 강의를 잘 해야한다!

기본으로 돌아간다

한달 전에 미세먼지로 감기도 심하게 겪은 후 외출을 자제했다.

연휴가 길었는데 아프리카TV실험방송, 영어방송 많이하고

어머님 만나 맛있는 식사하고

영감을 주는 영화 두편 보고

온천 사우나하면서

그냥 쉬었다.

보안관 조진웅 포스있다.

김혜은도 예쁘다.


토익이 좀 정체기를 겪고 있어서 큰 재미는 없지만

오늘 할일들은

운동

문화일보 연재

세종사이버대학교 기말 문제 출제

4월 토익자료 정리

토익 교재집필이다.


아프리카TV 김대균 토익킹 게스트가 갑자기 못하게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공지했는데 좋은 분을 소개받았다.

약속 안지키는 사람들은 참 싫다. 미리 좀 알려주지!

그래도 전화위복도 있고 인생이 힘든대로 재미있다.

쥬스틴과 함께 떠나는 여행영어

아프리카TV는 새로운 나의 공간을 만들어 준 고마운 곳이다.

쥬스틴은 프랑스인으로 서강대학교에 다니는 모델이다.

영어도 되고 한국어도 좀 한다.

새로운 참신한 사람들 만나 많이 배운다.


이제 어깨와 몸을 키우는 운동

기본 강의준비

원고와 책 준비

토익공부. 수업자료정리.

강사는 기본적으로 건강하게 연구하고 강의를 잘 해야한다!

강의 하는 수업량을 내 일정에 맞게 최적화시켰다.
길게보고 요즘 뜨고 있는 삼성동에 학원을 만들었다.
아날로그도 강조되는 학원 분위기

김대균은 토익강사다.

초심으로 오늘도 즐겁게 달린다.




매거진의 이전글 썩을 몸 뭐하러 아끼냐? 일 하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