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DAYOFF Dec 06. 2019

친구와 함께 파타야 200% 즐기기위한 트윈룸 숙소

파타야트윈룸숙소,파타야수영장호텔,파타야루프탑,친구랑해외여행,파타야조식맛집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 그리고 해양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어서 친구와 함께 떠나면 좋을 태국 파타야! 올 해를 마무리하며 또는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면 어떨까?

밋 비치 호텔의 루프탑 바 <Pippa>




숙소 추천




밋 비치 호텔 파타야


2017년 신축 호텔로 깔끔한 외관과 현대적인 로비 인테리어



객실 – 프리미어 럭셔리룸

2017년 신축 호텔로 아늑한 조명, 푹신한 침구, 그리고 에어컨 바람 쐬며 더운 파타야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욕조와 샤워부스가 구분된 넓은 욕실에는 자체 제작된 고급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기도 마련되어 있다.





조식 레스토랑

빵과 치즈, 샐러드, 딤섬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와플, 팬케이크 등 브런치 메뉴는 따로 주문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데 매일 조금씩 메뉴가 변경되니 머무는 동안 질리지 않게 조식을 맛볼 수 있다.

야외 수영장

밋 비치 호텔 수영장은 08 : 00 AM ~ 19 : 00 PM까지 운영되며, 호텔 12층에 위치해서 시티뷰와 오션뷰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수영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일몰 시간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니 꼭 즐겨보자. 수영장 외에 스파&마사지, 피트니스센터, 클럽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베이비 시터 서비스가 있어서 가족 단위 투숙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스파 시설과 피트니스 센터


파타야 비치 뷰 밋비치호텔

센트럴마리나, 아트인파라다이스, 테디베어박물관 등 주요 명소와 도보 이동이 가능할 만큼 위치적으로도 편리해 파타야를 첫 방문하신 관광객들에게 더욱 추천한다


밋비치호텔 파타야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Mytt Beach Hotel Pattaya

10 หมู่ 9 Pattaya 3 Alley, Muang Pattaya, Bang Lamung District, Chon Buri 20150 태국




밋 비치 호텔 이용 꿀팁


디럭스 시티뷰룸 / 디럭스 이그제큐티브룸
부티크 시티 뷰 스위트 / 씨 사이드 스위트 / 오션 부티크 스위트

전망은 시티뷰와 오션뷰로 나뉜다. 단 오션뷰가 하프오션뷰인 방도 있다고 하니 오션뷰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시 리셉션에 말씀하시면 좋을 듯 하다. 그리고 싱글베드, 더블베드, 트윈베드, 트리플베드 총 4가지로 침대 구성이 되어있다.




밋 비치 호텔의 로비

체크인 시간은 14:00시 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12:00시까지다. 체크인 시 로비에서 웰컴티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긴 하지만 여행 마무리를 편하게 셔틀 서비스 이용해봐도 좋을 거 같다. 공항까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밋비치호텔의 루프탑바

호텔 내 저녁식사부터 칵테일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루프탑바 <PIPPA>가 있다! 바 자체가 넓지는 않지만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독특하다. 친구와 함께 시원한 파타야 바다 바람을 쐬며 반짝이는 파타야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숙소 근처 여행지 추천



파타야 비치

파타야 비치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한 파타야 비치! 바나나 보트, 제트 스키, 패러 세일링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파타야를 대표하는 해변이다. 주변에 하드록카페 등 맛집들도 많으니 해양 스포츠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맛보면 어떨까?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

파타야의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번화가이다. 빛나는 네온 사인과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화려한 거리로 펍, 레스토랑, 클럽, 스파, 마사지 등 다양한 상점이 모여있어서 볼거리+즐길거리가 모두 풍부하다.











파타야,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트립닷컴 @unsplash.com


DAYOFF 소속 데이오프 직업 크리에이터
구독자 4,079
매거진의 이전글 님만해민에서 보내는 치앙마이 한 달 살기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