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딥다이브 Apr 08. 2024

다이빙 전 준비운동, 딥다이브의 특별한 온보딩 세션

새로운 파도를 두려워 마세요! 숨쉬는 법 부터 차근차근 알아가요!


딥다이브라는 사명을 떠올리게 된 보홀 바닷속 (대표 직접 촬영)
깊게 빠져들기 전까지는 모르는 세상이 있다



고객의 일상에 몰입해 열렬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곳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몰입하는 곳

브랜드 스튜디오 딥다이브 입니다.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Verish(베리시)는 창업 3년 만에 연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며

온라인 속옷 업계 1위를 넘보고 있습니다.


베리시의 폭풍 성장과 함께 딥다이브 역시 짧은 기간동안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였는데요.


2022년 말 9명에서 2024년 지금 65명의 다이버들이 모여 즐겁게 몰입하고 있습니다!


딥다이브 채용중인 포지션 보러가기




딥다이브에서 함께 ‘몰입’할 준비 되었나요?


신규 채용이 늘어나고 조직 규모가 커지면서 딥다이브는 온보딩에 대해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새로운 회사와 처음 접하는 문화들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한 것이 당연합니다. 

딥다이브는 신규 입사자분들이 새로운 파도에 헤매지 않고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보딩 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어요. 어디에서 볼 수 없는 딥다이브만의 특별한 교육세션을 소개해드릴게요.


Editor 육수현



회사소개 세션 with 딥다이브 CEO 성은님


딥다이브는 필리핀 보홀의 바닷속에서 시작되었다는 점 아시나요?

딥다이브의 첫 브랜드 베리시가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대표님이 진행하는 세션이라면 대부분 딱딱하고 지루한 교장선생님의 아침 조례(?) 같은 분위기를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전혀 아닙니다. 


회사 소개 세션에서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딥다이브의 기업 스토리를 성은님에게 직접 들어볼 수 있어요. 기업의 성장과정을 물론, 딥다이브와 다이버가 나아가야할 방향과 목표 등 모든 것을 듣고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이라 낯설게 느껴졌던 딥다이브에 한 발짝 가까워진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조직문화 세션 with 딥다이브 P&C 파트 준형님


조직문화 세션에서는 크게 2가지 주제를 다루고 있어요. 딥다이브의 브랜딩 스토리핵심가치를 이야기하면서 신규입사자분들의 우리 브랜드에 더 애정을 가지고 조직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션을 통해 딥다이브의 첫 번째 브랜드 베리시가 여성언더웨어 시장에서 어떤 영역을 포지셔닝을 하고 있는지, 어떤 모습으로 각인되고 싶은지 고객 관점에서 알 수 없었던 브랜딩에 대한 이야기를 알 수 있습니다. 세션을 통해서 베리시의 시작부터 지금까지의 전체적인 브랜딩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어요!





그리고 딥다이브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우리가 어떻게 일해야하고 어떤 비전을 꿈꾸고 있는지 들어볼 수 있어요. 딥다이브라는 조직을 한 단어로 나타내자면 "몰입"이라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가 더 성장하고 나아가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몰입해야하는지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딥다이브에 오시면 여러분도 몰입의 즐거움을 느끼게 될 거에요! 




제품소개 세션 with 딥다이브 상품기획 파트 예닮님


제품소개 세션에서는 베리시 제품을 손으로 느껴보면서 언더웨어 디자이너분에게 제품에 대한 소개를 들어볼 수 있어요. 속옷이다보니 조금 부끄럽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오히려 신규입사자분들의 반응이 좋답니다! 


베리시 제품을 구매해보신 분도 있고 딥다이브에서 처음 알게된 분도 있는데요. 베리시의 쿨핏브라 제품을 시그니처부터 볼륨핏, 노후크, 서포트 등등 전 제품을 눈으로 보고 만져볼 수 있습니다. 상품이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는지, 상품별 주요 특징을 알아볼 수 있어요. 


여담으로 말씀드리자면 딥다이브에서는 복리후생으로 매월 자사몰 포인트 100,000원을 드리고 있어요! 제품세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고 주문하는 것도 작은 재미 포인트랍니다!



지금까지 신규입사자를 위한 딥다이브의 온보딩 세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딥다이브는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몰입하고 있어요! 


열렬히 사랑 받는 브랜드 스튜디오로 성장하는데

함께 몰입할 당신을 기다릴게요! 



[딥다이브 채용 홈페이지 ]

https://bit.ly/3xeQbHK


[ 베리시 VERISH ] 

https://www.verish.me/


작가의 이전글 29CM가 주목하는 베리시 도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