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루 효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emji Mar 09. 2021

나는 시간의 여행자다

daily effect / 나에게 건네는 이야기




나는 매일 같은 장소를 맴돌지만 여행을 떠나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시간의 여행자다. 여정의 목표와 세부 계획을 짜듯, 종착지와 하루의 이동량을 정하고 일정대로 움직여야 한다. 출발 날짜와 로가 변경될 수는 있지만 종국에는 내가 목표했던 곳에 도달할 것이다. 그리고 여정의 중간에 만나는 풍경이나 낯선 이들에게 가슴을 열자. 그것이 여행이 아니겠는가.

매거진의 이전글 풍부함, 그 가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