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예지 양다리 설?

양다리도 길게하면 인간 관계 지저분해진다.

by Dennis Kim

서예지, 김수현과 양다리설 입열다 "숨 막혀"



배우 서예지(34)가 김수현(37)·이로베 형제와 양다리 루머를 해명했다.


서예지는 13일 네이버 팬카페 예지예찬에 "사랑하는 예예(팬 애칭). 나도 사람인지라 정말 버겁고, 벅차고, 지겹고, 슬프고, 숨 막히고, 참고 또 참고. 나도 모르게 이 댓글에 답글을 달았다가 삭제했다"며 "이제 좀 그만 좀 했으면. 나는 그(김수현)와 그의 형(이로베)이랑 아예 관계가 없다. 내가 이걸 왜 해명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오늘은 좀 많이 답답하다"고 썼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달린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한 네티즌은 "언니 김수현이 연애 상태 조절할 때 바람 피웠니? 우리를 실망 시키지 마세요. 방금 틱톡에서 뉴스 읽었어요"라고 적었다.



최근 김수현은 김새론(25) 생전 미성년자 시절인 2016년부터 약 6년간 교제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유족들이 두 사람 스킨십 사진과 문자, 편지 등을 공개했으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허위사실"이라며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각에서 '김수현은 김새론, 서예지는 이로베와 교제했다'는 소문이 불거졌다. 이로베는 김수현 사촌형으로 알려졌으나, 이부형이라는 게 업계 전언이다. 이사랑이라는 예명으로 김수현 주연 영화 '리얼'(2017)을 연출했다.



서예지는 2019년부터 골드메달리스트에서 몸 담았으며, 4년 만인 2023년 떠났다.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이로베 형제가 세웠다. 서예지는 김수현과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2020)에서 호흡을 맞췄다.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313_0003096712


작가의 이전글테슬라 주식 투자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