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ㅇㅗㅇ Apr 22. 2016

투명수채화-사촌동생(2)

완성~!?!

어제의 그림을 완성까지-

달리고 달리고~

이 아이가 긴 생머린걸 잊었...

머..머리카락 파느라 죽는 줄 알았다!!

자~~ 다시 달리고 달리고~~

입술이 조금 틀어진가 같지만 그래도- 완성!

옷은 대충 대충 표현해서 ㅋ

눈동자에

하이라이트를

넣고 완성!


그리고 큰이모 한테

자랑스럽게 보내 보았다!


뭐..뭐지?.. 사각턱이라는 카톡이 나는 불안감을 느꼈어야 했다!
ㅠㅠ 화가난데...!!?!?!?!

난 오히려 저 턱이 매력적이라고 느꼈는데

사각턱만 강조 했다고...

오히려 혼났다...ㅎ

너무 닮았다는 말은..ㅋㅋㅋ


치..칭찬이려나


(땀만 뻘뻘 흘리는 ㅇㅗㅇ;;;)



작가의 이전글 투명수채화-사촌동생(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