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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득의 법칙이 휴리스틱을 유도하는 방법
휴리스틱을 고려하면 사용하기 쉽고 편한 디지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휴리스틱이 무엇이며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고, 두 가지 사례를 통해 휴리스틱을 활용해 고객들이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득하는 방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지털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 때, 휴리스틱을 고려하면 사용하기 쉽고 편한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휴리스틱이란 사람들이 직관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도와주는 의사결정의 지름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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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경험을 만들어 가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