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2022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분석 과정

- 2022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분석 과정- 

2022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분석 과정

2022년 고객, 기술,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 디지털리테일 변화 및 주요 트렌드 분석 진행

■ 디지털리테일 주요 트렌드

- 매장유형의 변화
- 온오프라인 및 고객접점 연계
- 고객경험 및 매장 경험 강화
- 스트리밍 쇼핑의 대두
- 무인매장 및 매장의 디지털화
- AI 및 챗봇 활용 증가
-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확대
- 유통 및 물류의 블록체인 활용



매거진의 이전글 2022 디지털마케팅 트렌드분석 과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