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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 핵심은 업무 속도와 생산성
높이고 고객경험 강화

- 이코노미 조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인터뷰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이코노미조선 커버스토리 주제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에 전문가 인터뷰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Digital Transformation)의 핵심은 디지털이 아니다. 기업의 업무를 더 빠르고 더 생산성 높게 만들면서 고객경험을 강화시키는 게 핵심이다.”

김형택 디지털이니셔티브 대표는 3월 16일 ‘이코노미조선’과 인터뷰에서 “팬데믹(pandemic·감염병 대유행)은 비IT 기업들의 DT 가속화의 원인이 됐다”며 DT의 핵심을 이같이 설명했다.

KT하이텔 등을 거치며 전략기획과 마케팅 업무 등을 담당했던 김 대표는 2016년 DT 전문 컨설팅 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를 세워, DT 준비 기업들을 대상으로 컨설팅 업무를 해왔다. 지난해 그는 글로벌 기업들의 DT 성공사례를 분석한 저서인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를 출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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