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구매 후에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관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구매 후에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관계는 이전에는 사용하는 행위에 집중하였으나,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기고
소셜미디어에 
경험을 공유하는 등의 적극적인 방식으로 

브랜드와의 관계 및 충성도를 보이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디지털마케팅은 브랜드에 적합한 디지털기술을구현하는것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