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인공지능(AI)은 어떻게 편의점을
변화 시키고 있나?

-엑스트라마일 편의점 AI 가상휴먼-

엑스트라마일 편의점(ExtraMile Convenience Store)은 삼성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세 곳에서 다양한 AI 기반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AI 기반 '디지털 휴먼', 삼성의 디지털 사이니지 디스플레이, AI 기반 소셜 미디어 캠페인, 날씨 추적 등이 포함된다.

캘리포니아주 플레전튼에 본사를 둔 엑스트라마일 편의점은 Chevron U.S.A.와 잭슨스 푸드 스토어의 합작 투자 회사로, 주로 미국 서부를 중심으로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미래에 개인 커뮤니케이션은 어떻게 변화 되는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