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웬디스 인공지능 활용 고객 수요에 따른 메뉴 가격 변경
웬디스(Wendy's)는 2025년까지 다이내믹 프라이싱(Dynamic pricing)정책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수요 기반 가격 조정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판매를 촉진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러한 변화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웬디스의 투자와 기술을 활용한 판매 전략의 일부로, 소비자에게 보다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 이다.
웬디스(Wendy's)는 2025년까지 다이내믹 프라이싱(Dynamic pricing)정책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수요 기반 가격 조정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판매를 촉진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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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전략컨설팅 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은 국내 주요 기업들 대상으로 AI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혁신, 디지털마케팅 등의 자문 및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