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웬디스 인공지능 활용
다이내믹 프라이싱 정책 도입

웬디스 인공지능 활용 고객 수요에 따른 메뉴 가격 변경 

웬디스(Wendy's)는 2025년까지 다이내믹 프라이싱(Dynamic pricing)정책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수요 기반 가격 조정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판매를 촉진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러한 변화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웬디스의 투자와 기술을 활용한 판매 전략의 일부로, 소비자에게 보다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 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월마트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