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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E 헬프데스크 업무
AI챗봇 활용

PG&E는 어떻게 AI챗봇을 활용하여 헬프데스크 업무를 자동화 하고 있나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는 미국 내 가장 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기업 중 하나로, 조직 내 저부가가치 업무를 자동화하고 고부가가치 업무에 인력을 재배치하기 위해 Microsoft Power Platform을 도입했다.


Peggy 챗봇의 성공은 단순한 비용 절감을 넘어 조직 전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했다. PG&E는 AI 기반 솔루션을 통해 업무를 자동화하고, 직원들이 보다 가치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PG&E는 Peggy와 같은 혁신적인 AI 기술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활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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