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메르세데스 벤츠 & 로레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자동차 뷰티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메르세데스 벤츠는 이제 자동차 기업이 아닌

소프트웨어 기업이며, 자동차는 궁극의 웨어러블 이다."


"로레알은 지속적으로 디지털전환을 가속화하여

디지털비즈니스모델의 핵심으로 통합해 뷰티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 하고 있다."


-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中 에서 -



매거진의 이전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야 CEO필독서 선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