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지틀조선일보 May 29. 2019

여름 호캉스, 미리 준비하자!여름 얼리버드 호텔 패키지

미리 예약하면 혜택 주는 호텔 모음

올여름에도 호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도 여름휴가 시즌에 호텔에서 한적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여름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해 호텔을 예약하는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곳도 점점 늘고 있다.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미리 준비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름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재단장한 그랜드 객실 1박 및 어린이용 썬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및 타투 스티커를 포함한 환영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캠핑 1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은 어린이 고객이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하고,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야외 체험 공간이다. 100평 넓이의 호텔 야외 부지에 자리한 그랜드 캠핑은 샌드 플레이 존, 클라이밍 존, 스윙 존,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가 놀이 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올해에는 액티비티 존에서 자이언트 다트, 버블 아트, 어린이 스텝 등의 체험 활동이 동시에 진행되어 놀이 시설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6월 21일까지이며, 실제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0일까지이다. 그랜드 캠핑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고객은 운영 시간 중 1시간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단, 어린이 고객은 반드시 부모와 동반 입장해야 이용 가능하며, 그랜드 캠핑 존은 우천시에 폐장한다.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는 일일 패키지 가격을 기준으로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어 최저 224,000부터 이용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랜드 힐튼 서울
서머 타임 패키지(Summer Time Package)

그랜드 힐튼 서울은 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한 ‘서머 타임 패키지(Summer Time Package)’를 선보인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의 1박과 휴가 필수 아이템 에코백,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 중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했다. 


본 패키지 가격은 18만 7천원(성인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실내 수영장은 천장과 벽면 전체가 통 유리로 되어 있어 자연 채광 아래 유유히 수영 및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으로 사계절 최적의 온도와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수심 60cm 원형의 키즈 풀을 별도로 갖춰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시간을 보내기 적합하다.


글래드 호텔
슈퍼찬스(Super Chance)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여름 호캉스를 준비할 수 있는 ‘슈퍼 찬스(Super Chance)’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6월 16일까지이다. ‘슈퍼 찬스(Super Chance)’ 패키지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두 곳에서 예약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코스메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와의 콜라보를 통해 2만원 상당의 스테디 4스텝 5일 플랜 마스크팩 1박스(5매입/하이드레이팅, 너리싱, 브라이트닝 중 랜덤 증정)와 테라 맥주 2캔(335ml)이 제공된다. 각 호텔별로 선착순 10팀에게만 제공되며 가격은 9만 9천원부터 11만 5천원까지다.(10% 세금 별도)


포포인츠 서울남산 호텔
‘Beer POP'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여름 기간 동안 ‘비어팝(Beer POP)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어팝(Beer POP) 패키지’는 레트로 컨셉 중 하나인 레트로 팝(Retro Pop)을 모티브로 하여 같은 팝(Pop)이지만 음악이 아닌 팝콘(Popcorn)으로 레트로 느낌을 주고자 마치 옛날 극장에서 사먹던 팝콘의 감성으로 복고풍 팝콘 버킷을 사용하였다. 아울러 포포인츠 브랜드 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베스트 브루(Best Brew)’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되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생맥주와 팝콘의 조화를 선보인다. 


‘비어팝(Beer POP) 패키지’는 120,000원부터(세금·봉사료 별도) 6월부터 8월말까지 판매되며, 슈페리어 객실 1박, 베스트 브루(Best Brew) 생맥주 2잔 그리고 레트로풍 팝콘 버킷으로 구성되었다. 

롯데호텔제주
‘레이지 모멘트’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1박에 27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레이지 모멘트(Lazy Moment)’ 패키지를 오는 7월 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2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하여 최장 27시간 동안 호텔에서 다양한 패키지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모모야마 런치 스페셜 ‘무제한 초밥정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해온 패밀리 1세트(수제 후라이드 치킨, 프렌치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체크인 가능하며, 가격은 1박 기준 41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만원이 할인되어 4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는 휴가를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 특전을 활용한 1박 2일 일정을 추천한다. 첫째 날에는 제주 관광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풍차라운지에서 와인, 맥주 등의 음료와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의 풍경과 이국적인 제주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둘째 날에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느지막이 일어나 야외 정원, 수영장, 풍차라운지 등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가든 룸의 발코니에서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점심에는 본관 6층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무제한으로 계속 제공되는 모둠초밥 6종과 함께 샐러드, 셰프 특선 튀김, 우동, 후식 등으로 구성된 ‘무제한 초밥정식’으로 모모야마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식사 후 오후 두세 시 즈음에는 여름휴가 하면 빠질 수 없는 물놀이를 추천한다. 6월 1일부터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수중 이벤트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이 진행되어 한층 더 짜릿하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여 투숙객에게 인기가 많았던 이 이벤트는 4m 높이로 쏘아 올리는 물대포인 ‘워터 캐논(Water Cannon)’ 등 다양한 수중 이벤트로 구성되어 물놀이에 스릴과 재미를 더한다.

한편 해온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은은한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즐기며, 감미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스플래시 나이트’가 진행된다.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부터 인기 드라마 및 뮤지컬의 OST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나나랜드 얼리 썸머 패키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6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나나랜드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나랜드는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에 따라 긍정의 삶을 살아가는 트렌드를 일컫는다. 이렇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긍정하는 사람들을 ‘나나랜더’라고 하는데, 이번 패키지는 ‘나나랜더를 위한 DIY 패키지’다.


디럭스 객실에 사우나, 까밀리아 조식, 웨스틴클럽 조식, 웨스틴클럽 올데이 혜택 등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상품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사우나와 웨스틴 클럽 혜택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요일 및 추가 혜택에 따라 20만원부터 43만원까지(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서머 바이브 패키지(Summer Vibe Package)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서머 바이브 패키지 (Summer Vibe Package)’를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 조식 2인이 제공되며 ‘투톤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5종의 빙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과 체련장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7만 9000원부터이다. 4만원 추가 시 클럽룸으로, 8만원 추가 시 스튜디오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클럽룸 이상 객실은 12층에 위치한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이 가능하다.(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 

한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투톤 라운지’에서는 8월 31일까지 달달 빙수(氷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몽빙수, 망고빙수, 밀크빙수, 자색고구마빙수, 녹차빙수 5종을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자몽빙수는 슬라이스된 자몽이 그대로 올려져 신선하고 상큼한 자몽의 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자색고구마빙수는 자색고구마맛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져 겨울철에 즐겨 먹던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의 맛을 시원한 빙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밀크빙수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 본연의 맛과 아이스크림, 치즈 큐브의 깊고 진한 맛이 어우러져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팥, 곁과류, 찹쌀떡, 미니 치즈 타르트, 양갱, 딸기 등이 별도로 제공되어 기호에 맞게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빙수를 만들어 즐길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가격은 모두 3만3000원이며, 망고빙수는 3만6000원이다.(세금, 봉사료 포함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혜택 중 얼그레이 빙수 혹은 망고 빙수는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밀크티의 진한 풍미가 매력인 얼그레이 빙수와 상큼한 망고 과육이 가득한 망고 빙수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루프톱 수영장으로 나뉘어 있어 가족·커플 고객 모두에게 쾌적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내 수영장은 전 연령대가 자유롭게 입장 가능하며, 루프톱 수영장은 만 19세 이상의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호텔 2층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놀이기구와 어린이 도서 등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여름 패키지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객실 기준 18만 3,000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윔 키즈'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휴식은 물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스윔 키즈 패키지’를 오는 7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멀리 떠나지 않고 보다 특별한 주말 또는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스윔 키즈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탁 트인 뷰를 조망하는 파크카페 조식 2인 제공(36개월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제공), 자녀 동반 시 자녀만의 보금자리를 위한 키즈 텐트 1개 셋업, 키즈풀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 선물로 물놀이 필수 아이템, 스윔 앤 플레이 썬크림 & MEA 시그니처 비치타월 1세트를 증정한다.

가격은 스튜디오 스위트 23만 6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베드룸 스위트 25만 6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27만 6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2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2만 6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3베드룸 펜튼하우스 스위트 47만 6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모든 객실 내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어 직접 요리해 끼니를 해결할 수 있으며 수영장 이용 후 젖은 수영복을 건조해 작지만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 외 모든 객실 내 공기청정기를 갖추고 있어 미세먼지 없는 청정 공간 내 휴식을 선사한다.

디지틀조선일보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