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5 댓글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성분으로 승부! 뷰티 브랜드 성공 전략 (1)

by Doall Mar 04. 2025

2025년, 뷰티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니즈가 세분화되고, 트렌드가 더욱 개인화되며, 브랜드는 이를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죠!


성공하는 뷰티 브랜드는 단순히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에서 끝나지 않아요.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고, 그들의 변화하는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그렇다면 2025년, 뷰티 브랜드가 반드시 알아야 할 성공 전략 3가지를 알아볼게요!




Know-smetics
전문가가 된 소비자, 이제 브랜드가 알려줘야 할 때

브런치 글 이미지 1

소비자들이 화장품을 고를 때, 성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예전처럼 단순히 브랜드 이름만 보고 제품을 선택하지 않는다는 점.

소비자들은 제품의 성분, 효능, 그리고 지속 가능성까지 따집니다. 

그래서 'Know-smetics'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떠올랐네요!

화장품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성분 하나하나에 대한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설명은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는 열쇠가 됩니다.


브런치 글 이미지 2

�Tip: 투명한 성분 설명, 제품의 효능과 사용법을 쉽게 전달하는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는 일이 가장 중요한 시대가 왔습니다:)


브런치 글 이미지 3


작가의 이전글 [화장품 기획] 2025년 스킨케어 트렌드 - 바쿠치올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