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영 글쓰기 May 24. 2017

글쓰기 모임/홍대 글쓰기 클래스(강좌)기본반선착순

이동영 작가의 글쓰기 클래스(강좌) 11월 선착순 모집중

4월부터 글쓰기 클래스(강좌)를 열고, 1기와 2기 모두 단 하루만에 선착순 마감 신화를 기록했습니다.

수강생 만족도 역시 매우 높고, 수강생 스스로 변화를 수차례 간증(?)한 바 있는 강좌입니다.


홍대 11월 글쓰기 클래스 제 7기 수강생 모집중

읽기 싫고 바로 신청하고 싶다면? 클릭

http://naver.me/Ga0kID7m

문의 및 상담


4주 과정을 개설할 수 있는 원동력은 수업에 대한 긍정적 피드백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어진다는 것 자체가 강좌의 퀄리티를 증명합니다.


저 이동영 작가의 '이름' 을 걸고 준비하며 진행하는 강좌입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글쓰기 클래스 강좌에 신청하세요.


내 생각을 글로 온전하게 표현해내고 싶다.

글로 나를 위로하고 싶다.

글쓰기를 꾸준히 하고 싶다.

책을 내고 싶은 꿈이 있다.

이동영 작가의 등에 빨대를 꼽고 영업비밀을 쪽쪽..

주말이라도 내 인생답게 의미있고 알차게 보내고 싶다.

http://pf.kakao.com/_abhVd

이런 사람은 더욱 격하게 환영;



저는 사실 수강생 여러분께 글쓰기를 가르치려는 것이 아닙니다. 글쓰기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는지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는
감각을 깨우는 데 주력합니다


글쓰기 습관을 만들어 일상 속에서 글쓰기의 즐거움을 깨닫게 하는데 주력합니다.

스스로 깨닫게 할 수 있도록 말을 많이 겁니다.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글쓰기 클래스는 글을 쓰고자 하는 마음 하나만 있다면 당신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비용 역시 타 강좌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효과는 말할 것두 없구요.


글쓰기는 하고 싶은데, 돈이 부족한 분들은 무료 1day 특강을 듣고 혼자 꾸준히 할 수 있습니다.

이동영 작가 TEDx 강연 모습입니다

글쓰기를 잘하고 싶다는 마음을 넘어

'좋은 글'을 쓰고 싶다 하는 모든 분들이 모였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글을 쓰는 사람은 반드시

좋은 사람이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이 글을 읽는 당신처럼요.


당신과 같이 좋은 사람을 만나

제가 배우게 될 것을 저는 압니다.


초급반까지는 아닌데,
고급반은 살짝 부담된다구요?


글쓰기 클래스(강좌)에 나오시는 것 자체가

유려한 글쓰기 실력의 소유자를 받는 곳(?)이 아니기에 괜찮습니다. 그런 걱정은 노노.

부담은 한껏 내려놓고

시간은 알차게 채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주 커리큘럼>
* part 1 습관화(동기부여)
* part 2 어원과 유래(재능보다 재료)
* part 3 발견 그리고 메모(대입하기)⠀⠀⠀⠀⠀* part 4 감각 익히기(필사)및 꿀팁특강

***본 커리큘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모집 인원 충원 기준 90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http://pf.kakao.com/_abhVd

이동영 작가와 함께 하는 글쓰기 클래스에

글쓰기에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글귀 모음(사랑, 힐링, 인생, 인연, 명언•어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